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Kasumi Arimura) 닮은배우등장?

일본의 인기 여배우 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Kasumi Arimura) 를 닮은 배우가

데뷔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Kasumi Arimura) 는 청순한 외모로

다양한 드라마 와 영화 등에서 활약을 하고있습니다

이런 배우를 닮았다면..?


아직 앞모습은 공개되지않았지만 

crusegroup 의 공식 정보에서

촬영이 있었으며 앞모습은 엄청귀엽고 아리무라 카스미 와

굉장히 닮았다고 보고 가 되어있습니다

과연 앞모습 정말 아리무라 카스미 닮았을지..

하루빨리 정보가 나오면 좋겠네요!

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Kasumi Arimura) 닮은배우등장? 아리무라 카스미 (有村架純,Kasumi Arimura) 닮은배우등장?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04 Rating: 5

댓글 10개

  1. 제가 젤 좋아하는 배우인데..아리무라 카스미...진짜 닮긴 했을까요? 걱정이 앞서네요.ㅋ

    답글삭제
    답글
    1. 헤어스타일은 정말 비슷하네요 ㅎ

      앞모습도 비슷했으면 좋겠네요 ㅎ

      삭제
  2. 진짜면 대박이네요!!

    답글삭제
  3. 첫번째 사진보고 와 진짜 닮았네 대박을 외쳤는데
    카스미 아리무라 본인이네요 순간 깜놀

    답글삭제
  4. 귀엽고..를 강조하는 것을 보아 슬랜더 계열? 인듯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그럴것같은 느낌이드네요 ㅎ

      삭제
  5. 정보가 나왔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데뷔 한것같은데 누군지 모르겟네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