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신인상대책위원장!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가 신인상대책위원장 을 선포 하였습니다

이번 카스파성인방송대상 2017 에 신인상 후보로 노미네이트 되어진것에 대해서

보다 좋은 결과를 남기고 싶어서 이렇게 했다는군요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는 이번에 신인상 진출하게 해준것에

대해서 감사하다라는 말 과 함께 좋은 결과를 남기기 위하여

힘들겠지만 전력을 다한다고 밝혔습니다


그에 따라서 다양한 계획을 세웠는데요


그 계획 중 하나는 자신 과 같은 신인상 노미네이트에 올려진 배우 에게

일부러 싫어하는 것들을 해서 괴롭힌다는 계획 입니다


타겟은 바로 미카미 유아짱!

"음료수에 소금을 몰래 넣을려고 하는것도 모르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었습니다"


"미카미 유아 가 컵을 사용할때를 기다렸다가

몰래 소금을 넣을 예정입니다"


유아짱이 사용하는 컵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다른 선배의 컵을 사용해서 먹었기때문에 그 선배의 컵에는

넣을수 없는것이라서 억울하다..

이번에는 단념..


자동판매기 앞에서 음료수를 찾는 미카미 유아 발견!

"뒤에서 무릎을 굽히게 만들어 예쁜 무릎을 바닥에

부딪치게 만들어 버릴것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미카미 유아짱


이제 뒤에서 무릎을 바닥에 부딪치게 만들어 버리기만

하면됩니다


"내다리가 너무 짧아서 유아 의 무릎뒤 까지 닿지가않는다.."


"또 다시 실패로 끝났다..

무서운 미카미 유아짱.."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신인상대책위원장!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신인상대책위원장!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56 Rating: 5

댓글 4개

  1. 재미있게 노네요..솔직히 신인상은 카나가 받았으면..상복많은 유아가 한번쯤 양보를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팬들의 투표 로 인하여 결정이 되는것이기때문에 누가 받을지는 아직 예측을 할 수 없겟네요 ㅎ

      삭제
  2. 키가 작아 서러운 모모노기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지속적으로 미카미 유아 를 괴롭힐거라는군요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