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무수정 발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가 무수정 발매를 합니다

2016년 11월 은퇴작품을 끝으로 av은퇴를 하였는데요

은퇴 전 찍은것으로 보여지는 노모 작품이 2017년 1월 발매되어집니다


av은퇴 만 할뿐 외부 활동은 활발하게

활동을 하기때문에 무수정 작품은 나오지 않을것이라고

예상 했는데요

예측을 깨고 무수정 작품이 발매되어지네요


(CWP-152 / CWPBD-152)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의 무수정 작품은

2017년 1월 12일 발매되어집니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무수정 발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무수정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04 Rating: 5

댓글 18개

  1. 뭐지??? 오카자키 노모면 볼만하지 ㅎㅎ

    흑인이랑 노모찍자 아즈미 렌처럼

    답글삭제
  2. 아 간만에 기쁜 노모발매 소식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메이저급 배우 의 무수정 소식이들려서 좋네요 ㅎ

      삭제
  3. 크.. 간만에 거물급 무수정! 기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2017년 av작품 정보중에 가장 좋은것 같네요

      삭제
  4. 기쁨니다 기뻐요 출시일만 기다립니다 ㅋ

    답글삭제
  5. 연말이라고 주는 선물인가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은퇴는 아카자키 에미리처럼...

    답글삭제
  7. 답글
    1. 발매날짜는 1월 12일이 맞는데 어떻게 된건지 모르겟네요 ㅎ

      삭제
  8. 무수정에서 보기 힘든 거물이 데뷔를...
    자신있게 무수정 찍을만 하네요 모자이크 때 상상하던 것 그 이상 흡족합니다 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는 작품이되었네요

      삭제
  9. 이분 한일혼혈 아닌가요??
    아버지가 한국인인걸로 압니다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