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츠카사 마츠모토 준 자택에 주마다 방문!

아오이 츠카사 가 마츠모토 준 자택에 주마다 1회씩 방문을 하였던것으로

포착 되었습니다


마츠모토 준 의 아파트를 방문하는 그녀의 모습이 목격되었고 촬영을 하여서 이렇게

기사화 되었는데요

1개월에 많게는 3번정도 포착이되었다고 하네요


이노우에 마오 와 정말 잘어울렸는데 안타깝게도 양다리를 했던

마츠모토 준...

아무튼 부럽네요

아오이 츠카사 마츠모토 준 자택에 주마다 방문! 아오이 츠카사 마츠모토 준 자택에 주마다 방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21 Rating: 5

댓글 12개

  1. 답글
    1. 일본에 요즘들어 큰 지진이 자주일어난 이유가 ...

      삭제
  2. 남자가 부럽네요..ㅠ

    답글삭제
  3. 이게 문제되서 은퇴하는 일은 없기를.....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런일로 은퇴하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ㅎ

      삭제
  4. 아오이 츠카사 부럽다.....?!

    답글삭제
  5. 남자가 엄청 유명하다든데 인기도 많고ㅋㅋ 부럽네요 이렇게 된거 무수정으로ㅋ 은퇴는 해도 무수정 안올거 같긴 하지만ㅠㅋ

    답글삭제
    답글
    1. 그춍 유명하죠 ㅎ 당연히 무수정은 안나올것 같습니다ㅠ

      삭제
  6. 부러운 사내로군요..크..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아무래도 여성들에게 인기많은 그룹이기때문에 그런것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