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 AV은퇴 취소 아이디어 포켓 이적!

티아 av은퇴 취소 를 하고 아이디어 포켓 이적을 하였습니다

뭔가 티아 와는 어울리지않는 기획사 처럼 느껴지지만 새로운 도전이

아닌가싶네요

티아 가 은퇴 발표를 했던이유는 미래를 위해서 선택을 했던것인데요

티아 는 자신이 CEO로 있는 회사가 있습니다

(쇼핑몰 인지 포토그래퍼 인지 자세하게 공개가 되지않음)

av작품 과 회사 를 겸해서 하기때문에

어중간하게 하는것은 싫어 과감하게 승부를 던지기 위하여

av은퇴를 선언하였습니다


(ipz869)

그러나 매니저 와 사무소 에서는 은퇴를 말렸지만

은퇴를 하기로 마음먹은이상 은퇴를 할것이라고

트위터에 발표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무소에서는 오래전부터 아이디어포켓 과 이적 이야기가

티아 모르게 진행되고 있어고..

사무소 에서는 이적작품으로 스캔들 작품 촬영을

하고싶다라고 아이디어 포켓에 전달!

그렇게 티아 는 마지막 술자리를 갖는줄 알고 참석한 자리가

아이디어 포켓 으로 이적을 시키기 위한 작전 이었다라는것을

맨 마지막에 알아채고..

티아는 결국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로 2016년 12월 부터 활동을 합니다



티아 AV은퇴 취소 아이디어 포켓 이적! 티아 AV은퇴 취소 아이디어 포켓 이적!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8:31 Rating: 5

댓글 6개

  1. 이러면 속이는거 아닌가요?....기분나쁠거 같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은퇴는 정말 할려고했지만 어쩔수없이 복귀를 한것 같네요.

      삭제
  2. 섹시 업계의 일은 일반인이 생각하는 무언가와 매우 다른모양..

    답글삭제
  3. ㅋㅋㅋㅋ 속았는데 하는 티아도 대단하다 계약때문인지는 몰라도 전속시기 끝나면 은퇴할수도 있겟네요 그럼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아이디어 포켓 졸업하면 은퇴 할것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