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 표지 공개!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 표지 가 공개 되었습니다

달라진 모습 없이 예전 모습 그대로 네요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킨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

한동안 작품소식이 없어서 궁금했던 분들 많았을텐데요

몇일 전 복귀작품이 Prestgie에서 나온다는것을 포스팅 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표지 는 공개가 되지않아서 표지 공개없이 품번 만 공개를 했는데요


품번 및 스틸 컷 이 공개 되었습니다

더욱더 농후해 지고 야해져서 돌아왔네요!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의 작품은 2017년 1월 13일 발매되어집니다


(ABP-556)

복귀작으로 X내X정 !

정말 기대가 되네요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 표지 공개!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 표지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47 Rating: 5

댓글 2개

  1. 좋네 은퇴하지말고 쭉가자 이제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좋은 작품들 많이 참여하는 2017년이 될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