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Airi Suzumura) 인스타시작!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Airi Suzumura) 가 인스타 시작을 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외부 활동을 활발하게 하기위함이 아닌가싶은데요

이제 일상생활을 자주 올릴 것으로 보여집니다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Airi Suzumura) 의 블로그가 있기는 하지만

갱신이 안되고있는 상황이기때문에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Airi Suzumura) 의

사생활 을 알기가 힘들었는데요

인스타 를 시작하였으니 소소한 사생활에서 부터 신작 정보까지

갱신이 될 것같네요

스즈무라 아이리 의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uzumuraairi )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Airi Suzumura) 인스타시작!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Airi Suzumura) 인스타시작!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8:59 Rating: 5

댓글 14개

  1. 적절한 노출까지..흠..좋습니다..

    답글삭제
  2. 남심을 많이 파악한 인스타그램이군요 ㅋㅋ 물론 더 많은 판매량을 위해서겠지만..

    답글삭제
    답글
    1. 오프라인에서 도 활발한 활동을 하기 위함인것 같네요 ㅎ

      삭제
  3. 아이리가 대외활동을 꺼리는 건지 궁금하네요. 아이리 인지도 정도면 에비스 마스캿츠 멤버로 활동 가능할텐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마스캇츠 멤버 되면 정말 좋겟네요 ㅎ

      삭제
  4. 살을 그만 뺏으면..뼈밖에 안보여서 예전처럼 영상을 보는 재미가 반감;

    답글삭제
  5. 이 처자 보러 사인회 같은것 한번 가보고 싶은데 일본어가 안되서 ㅠ

    답글삭제
    답글
    1. 스즈무라 아이리 는 사인회 자체를 잘 안합니다

      그러나2017년 부터는 활발하게 할것으로 보여지네요

      삭제
  6. 외부 활동을 극도로 꺼리는 아이리가 이렇게 은퇴안하고 계속 현역으로 뛰어주는 것만해도 고마운데..친절하게 댓글도 달아주고 사진도 올리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스즈무라 아이리 착하네요 ㅎㅎㅎ

      삭제
  7. 살짝 티파니(?)를 닮았다는 소리도 가끔 어른들 게시판에 보면 있는데..저는 그래도 아무것도 안해준 티파니 보다 해준 스즈무라가 더 이쁩니다..수줍어 하는 모습이 컨셉일지라도 귀욤..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스즈무라 아이리 가 너무 수줍어하는모습만 밀고나가서 활발한 모습은 상상이안가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