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AI) MUTEKI 신인데뷔!

MUTEKI 2017년 1월 신인 으로 아이 (AI) 가 데뷔를 합니다

걸즈 락밴드 미소녀 보컬 이었던 그녀!

노래도 러브러브 도 LIVE 가 좋아!


일단 몸매는 불합격 인 것 같네요


외모도 MUTEKI에서 데뷔 하기에는 좀 부족하지않나..싶네요


(tek086)

1월 1일 발매되어진다고 하네요

그냥 패스 하셔도 좋을 것 같은..

아이 (AI) MUTEKI 신인데뷔! 아이 (AI) MUTEKI 신인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3:14 Rating: 5

댓글 6개

  1. 답글
    1. MUTEKI가 많이 안쓰럽게 2017년을 시작하네요..

      삭제
  2. 출혈을 해서라도 미카미 유아를 잡았어야 할텐데..안습..;;

    답글삭제
  3. 키카탄 전향만 잘하면 좋은 배우될거 같은데 저는

    답글삭제
    답글
    1. 말씀하신것처럼 전속 보다는 키카탄 배우로 활동 하면 반응 괜찮을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