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타노 유이(Yui Hatano) 와 콘노 히카루 단발로 이미지 변신!

하타노 유이(Yui Hatano) 와 콘노 히카루 단발로 이미지 변신을 하였습니다

둘다 긴 머리가 잘어울렸던 배우인데요

단발 머리로 도전하는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긴 머리였을때의 하타노 유이 모습


단발 머리의 하타노 유이 모습

하타노 유이 의 단발첫 작품은 11월 9일 참여한다고 하네요


콘노 히카루 의 긴머리 모습


콘노 히카루 의 단발 머리모습

콘노 히카루 의 단발 작품 참여소식은 아직 안나왔는데요

11월중으로 참여를 하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하타노 유이(Yui Hatano) 와 콘노 히카루 단발로 이미지 변신! 하타노 유이(Yui Hatano) 와 콘노 히카루 단발로 이미지 변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53 Rating: 5

댓글 4개

  1. 하타노 유이 단발 사진 저래 놓으니까 후지와라 히토미 같네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콘노 히카루는 단발 꽤나 잘 어울리는 듯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단발이 잘어울려야 진정한 미인이라는군요 ㅎ

      삭제
  2. 유이보다는 히카루가 확실하게 단발 변신이 적절한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하타노 유이는 좀 가발쓴 느낌이 드는 것 같네요 ㅎ 뭔가 어색함이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