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MUTEKI데뷔작 얼마받았을까?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의 av첫 작품인 MUTEKI데뷔작 얼마받았을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을텐데요

심야방송에서 얼마를 받았는지 정확히 말은 하지않았지만 대략 어느정도인지를

말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의

MUTEKI작품은 얼마받았을지 진행자들이 물었는데요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는 세타가야구 에 있는

방2개딸린 중고 멘션 을 구입 할 수 있을정도의 금액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새집도 아니고 중고집 정도밖에 안되냐고 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일본 세타가야구 는 도쿄에 있는 구 중 하나입니다

교육환경이 좋고 시설들도 좋기때문에 비싼 지역구 중 하나로 꼽히고있습니다

게다가 멘션 이기때문에 단순 아파트 가 아닌 고급 아파트 이기때문에

금액을 정확히 산정하기는 어렵지만 10억 이상은 받았을 것 같네요


(tek067)

2015년 6월 작품 이후 작품들을 꾸준히 발매하고 있기때문에

미카미 유아 의 재산은 계속계속 쌓여가고 있네요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MUTEKI데뷔작 얼마받았을까?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MUTEKI데뷔작 얼마받았을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56 Rating: 5

댓글 11개

  1. 한방에 키라라 현금 전재산에 준하는 혹은 더 되는 돈을 땡겼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av배우들한테 억 단위는 흔한가보네요 ㅎ

      삭제
  2. 인지도도 그렇고 받을만 하죠

    답글삭제
  3. 미카미 유아는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V배우니까 받을만했네 굿 좀 오래하자 돈땡기고 은퇴하지말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오랫동안 작품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삭제
  4. 저 영상을 지인이 보여주어 우연히 보게되었는데..그래도 아이돌 시절 보다는 더 땡긴것으로 보이더군요..그렇지 않고서야 이적을 하면서까지 이 섹시업계 분야를 계속 할리가 없을듯.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av는 돈이 되기때문에 하는것이기때문에 어느정도 돈도 쌓이고

      활동분야가 넓어지면 av작품발매는 하지않을 것 같네요

      삭제
    2. 근데 쟤는 사석에서 키스하는 사진이 찍히고나서 급하게 전향한 케이스 아닌가요?

      삭제
    3. 스캔들은 2011년 부터 꾸준히 나오고 있었죠 ㅎ

      2014년 4월 졸업 이후 2015년 되어서 누드집발매하고 av데뷔 하였습니다

      스캔들 때문에 데뷔를 했다는것은 아닙니다 ㅎ

      삭제
  5. 저렇게 벌어도 일본에서는 자가 금수저가 되기 힘들 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