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D기획사 가 버린 시라이시 린 (白石りん,Rin Shiraishi)

SOD기획사 에서 신인발굴 로 SOD STAR로 만들려했던 여배우!

바로 시라이시 린 (白石りん,Rin Shiraishi) 입니다

하지만 3개의 작품만을 남기고 SOD STAR가 되지못하고 버려졌는데요

왜 버려졌을까요?


(SDSI-060)

2016년 10월 6일...

현역 디자이너로 기적의 바디를 지닌 미녀 가 등장!

표지만 보더라도 굉장한 기대감 을 갖게 하였습니다

이후 3개의 작품을 SOD에서 더 참여!


(sdsi063)

하지만 SOD 기획사에서 SOD  STAR 로 만들지않고

방출을 하였습니다


이유인즉..

몸매는 정말 좋지만 ...

표지 와 영상속 얼굴이 전혀 매치가 되지않았기때문에..

인기는 끌지못했습니다


(HIZ-011)

SOD에서 나온 시라이시 린 (白石りん,Rin Shiraishi) 키카탄 배우로

이곳저곳 에서 작품 을 촬영중입니다

당연히 표지는 정말 믿을 수 없게 완벽하다라는것이 함정..

이배우 조만간 노모 나올 것 같네요

SOD기획사 가 버린 시라이시 린 (白石りん,Rin Shiraishi) SOD기획사 가 버린 시라이시 린 (白石りん,Rin Shiraishi)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12 Rating: 5

댓글 4개

  1. sod에서 star가 되기는 되게 어려운거같네요. 몇번나오고 바로 방출해버리다니.
    표지 갭차가 컸지만 그래도 독특하다 개성있다 생각했는데 스타가 될 레벨은 아니였나보네요.
    최근 쯔바사 작품을 봤는데 괜히 avop로 뽑힌게 아니더군요. 페이스나 몸매는 그저그랬는데
    독보적인 테크닉이;; star레벨로 전속이 된다는건 자신만의 확실한 강점이 있어야 가능한거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저런 뻐드렁니도 매력적으로 보이는 배우들이있는데요

      이배우는 전혀 안어울리네요 ㅎ

      삭제
  2. 저따위로 표지 포샵 해놓은 소속사가 잘못이지 배우가 뭔죄람 ?
    근데 심각하긴 심각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배우 자체에게 문제가 있는 외모죠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