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Shouko Dakahashi) 7관왕달성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Shouko Dakahashi) 가 avopen2016에서 7관왕을

달성 하였습니다


너무나 많은 상을 한꺼번에 받은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Shouko Dakahashi) !

av계 대세 배우는 바로 쇼우코 라는 것을 입증해주는 자리였습니다


여배우 부문 상에서 1위


작품상에서 1위


실질적으로 올해의 AV여배우 를 선정하는 여우상에서 1위

이외 판매매출상1위/렌탈매출상1위/배포매출상1위

그리고 종합그랑프리1 위

이렇게 총7개의 상을 받았습니다


(avop210)

9월 1일 발매된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Shouko Dakahashi) 의 작품 의 효과는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더 대한것은 바로 MOODYZ인데요

Moodyz는 이번 AVOPEN2016 종합그랑프리상 을 차지하면서

2014년부터 AVOPEN 3회연속 종합그랑프리상 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MOODYZ 가 이렇게 종합그랑프리상 연속 받을 수 있었다는것은

av시청자들이 어떤것을 원하고 어떤 배우를 원하는지 잘 파악하고있기때문에

3년연속 종합그랑프리 를 달성한게 아닌가싶네요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Shouko Dakahashi) 7관왕달성 다카하시 쇼우코 (高橋しょう子,Shouko Dakahashi) 7관왕달성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10 Rating: 5

댓글 6개

  1. 본문과 관계 없지만..어서 섹시업계 비디오가 정식 유통되는 세상이 되어..일본에서 이벤트 하듯이 배우들이 방한을 했으면 좋겠네요..지금까지 한국을 방문한 배우들은 돈보다는 팬서비스 측면이 강할텐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av여배우 초청 팬미팅 같은것이 조만간 꾸준히 이뤄질 것 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ㅎ

      삭제
  2. 인터뷰에서 매일 아침 저녁으로 자위한다던 그녀의 행보가 대단하네요 av하길 잘한듯 더 잘풀리기를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작품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 보여줘서 많은 매니아 만들었으면 좋겟네요 ㅎ

      삭제
  3. 뭐 취향 차이겠습니다만 저렇게까지 다관왕할 정도가 되는지는 개인적으로 의문이 드네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