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키 미오 (黒木澪,Mio Kuroki) 무수정 데뷔

쿠로키 미오 (黒木澪,Mio Kuroki)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이름만 들으면 누군지 모르실텐데요

저역시 누군지 몰랐습니다 ㅎ


작품을 8개정도 참여를 했는데요

DMM공식 사이트에는 두개의 작품 정보만 존재를 하는

정말 인지도 없는 배우입니다


(MIAD-951)

데뷔작품은 9월 13일 Moodyz에서 했습니다


(CWP-150 / CWPBD-150)

쿠로키 미오 (黒木澪,Mio Kuroki) 의 무수정 작품은 12월 8일

발매 되어질 예정입니다

프로필 정보를 보면 다음 과 같습니다

92년생이며 T160cm이고 95-58-80입니다


쿠로키 미오 (黒木澪,Mio Kuroki) 무수정 데뷔 쿠로키 미오 (黒木澪,Mio Kuroki)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53 Rating: 5

댓글 8개

  1. 헐...상당히 관심가는 배우였는데 벌써...
    은퇴가 될지 제 도약을 할지 미지수네요.
    제가 알기론 4작품으로 알고 있는데..글쎄요..ㅋㅋ(miad951, ebod548,finh025,nnpj203)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 반응이 좋으면 무수정 몇개 더찍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
  2. 별님 혹시 댓글 보시면 네이버 쪽지 좀 봐주세요~~

    답글삭제
  3. 흠 마스크가 약간 한국적이네요.

    답글삭제
  4. 최근엔 메이저배우들은 안오네요 전혀ㅠ 1.2년전만해도 무수정시장이 상당히 활발햇는데 요즘은 다 모르겟어요 대형급이 하나 나와야할텐데ㅠ

    답글삭제
    답글
    1. 굵지한 배우들의 데뷔가 요즘은 없어서 좀 그렇긴하네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