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나 미나미(南梨央奈 Minami Riona) 포옹회 500명참석!

키카탄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리오나 미나미( 南梨央奈 Minami Riona) 가

포옹회 를 개최했는데요

약 500명 정도가 참석을 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공장장 으로 다양한 작품에 참여를 하고있으며

팬들 과의 소통이 잘되고있는 배우이기때문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참석 한게 아닌가싶네요


비가오는 추운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리오나 미나미( 南梨央奈 Minami Riona) 와 포옹을 하기 위해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남성팬 뿐 아니라 여성팬들도

리오나 미나미( 南梨央奈 Minami Riona) 의 포옹회 에 참석을 했습니다


(adz268)

2011년 9월 KUKI에서 데뷔를 한 후 

2012년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키카탄 배우로 활약!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발매하면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키고있습니다


( 포켓몬스터볼 을 패러디한 텐가에그볼 )

다양한 자위기구 등을 재미있게 표현해 내고 있어

소소한 웃음을 주기도 하는 미나미!


리오나 미나미( 南梨央奈 Minami Riona) 는 이번 포옹회 가 끝나고

트위터로 한가지 당부를 했는데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오늘 포옹회에 오신분들은 아까 악수한 손으로 자위 해주시기 바랍니다"-

리오나 미나미(南梨央奈 Minami Riona) 포옹회 500명참석! 리오나 미나미(南梨央奈 Minami Riona) 포옹회 500명참석!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07 Rating: 5

댓글 4개

  1. 성진국이라 그런가...멘트도 화끈하네요..국내였으면..경찰부터 시작해서..어후..;;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성진국이라서 가능하죠 ㅎㅎㅎ

      삭제
  2. 나도 악수하고 싶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