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Alice JAPAN졸업!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가 Alice JAPAN졸업 을 합니다

약 1년간 전속 배우로 활동을 하였는데요

다른 기획사로 이적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아오이 츠카사 가 없는 빈자리를 어느정도

채워주었던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


(DVAJ0091)

2015년 12월 11일 Alice JAPAN의 기대주로 데뷔를 했습니다


블로그에 직접 이번 졸업에 관해서 장문의 글을 적었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 다음달에는 작품이 나오지 않기때문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생길 것 같은데요

이달을 가져 앨리스JAPAN을 졸업 합니다

2015년 12월에 데뷔 하여 약1년 앨리스재팬에서 도와주셧습니다

이달 27일 이벤트를 갖고 졸업합니다

앨리스재팬 의 전속 여배우로서 마지막 날입니다

꼭 보러오세요

앨리스재팬 전속을 졸업하는 것이지 은퇴는 아닙니다"-


(dvaj-186)

Alice JAPAN에서의 마지막 작품은 11월 13일 발매되었습니다

추후 좋은 기획사가서 좋은 작품들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Alice JAPAN졸업!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Alice JAPAN졸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25 Rating: 5

댓글 4개

  1. 애 좋던데 귀염상인데 할 때 지리던데 다른 곳에서 전속했으면 좋겠네요 공장장하지말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좋은 기획사로 이적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ㅎ

      삭제
  2. 연기력 볼만하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기획사 가서 매력어필 많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