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waii 10주년 콜라보 작품 배우 공개!

Kawaii 10주년 콜라보 작품에 참여한 배우가 공개 되었습니다

3개의 기획사 를 대표하는 배우!

과연 누구일까요?

뒷모습만 공개가 되어 누군지 전혀 예측을 할 수 없었는데요

오늘 공개가 되었습니다


짜잔!

왼쪽부터 Attackers 의 오가와 리오!

Kawaii 의 사쿠라 유라

S1 의 코지마 미나미 였습니다


미소녀 들의 땀투성이 러브러브!



서로의 모습을 응시하며 한남자 를 위한 미소녀들의 향연!


(kawd774)

12월 25일!

성탄절 Kawaii 10주년 콜라보 작품 과 함께하세요

Kawaii 10주년 콜라보 작품 배우 공개! Kawaii 10주년 콜라보 작품 배우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40 Rating: 5

댓글 4개

  1. 10주년 복귀하는 배우는 아직 안 나왔나요? 누군지 정말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직 소식이없네요 ㅠ 나오는대로 포스팅 할게요 ㅎ

      삭제
  2. 성탄절 기념 모솔들을 위한..작품 발매인가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추운 밖보다는 따뜻하게 집안에서 즐길수있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