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Alice JAPAN신인

Alice JAPAN 12월 신인 으로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가 데뷔를 합니다


베일에 가려졌던 그녀!

마침내 모습을 공개!


굉장히 귀여운 외모인데요

아직 작품 품번 은 공개되지않았습니다

다만 12월 13일 작품 발매가 되어집니다


짧은데 몸매가 좋네요 ㅎㅎ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의 프로필 정보는

T150cm 84-59-87입니다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Alice JAPAN신인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Aya Sazanami) Alice JAPAN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21 Rating: 5

댓글 4개

  1. 대형신인이 아니고 소형신인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키만좀더 컷으면 더 좋을 텐데 아쉽네요 ㅎ

      삭제
  2. 귀엽고 글래머한 몸매 참 바람직 합니다...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작품에서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기대가 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