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kers 20주년 기념 처음으로 니시노 쇼우,하타노 유이 공동작품!

Attackers 가 2017년 이면 20주년을 맞이하는데요

2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작품을 준비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주년 특별작품 으로 니시노 쇼우 西野翔 Shou Nishino・하타노 유아 波多野結衣 Yui Hatano,무라카미 료코 村上涼子 RYoko Murakami・카나에 루카 佳苗るか Ruka Kanae 가 공동 참여를 하였습니다


하타노 유이는 11월24일 트위터로 처음으로 니시노 쇼우 와

함께 작품 참여를 하게 되서 즐거웠다고 하는데요

데뷔 후 처음이라고하네요


2일간의 작품 촬영이 끝나고

Attackers 감독 , 스탭, 출연자 모두 감사 했다고 전했습니다


아무래도 1월달이나 2월달에 발매가 되어질 것 으로 보여집니다


무엇보다도 하타노 유이 와 니시노 쇼우 가

처음 공동 참여 했기때문에 어떠한 모습이

펼쳐질지 궁금해 지네요

Attackers 20주년 기념 처음으로 니시노 쇼우,하타노 유이 공동작품! Attackers 20주년 기념 처음으로 니시노 쇼우,하타노 유이 공동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9:32 Rating: 5

댓글 4개

  1. 대단하네요 하타노 유이,니시노 쇼우 둘다 표정하나는 일품이라서 더 보게 되죠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좋은 작품 나올것 같네요 ㅎㅎ 기대되요 ㅎ

      삭제
  2. 좋은 멤버들로..Attackers 촬영이라..일단 내용은 한결같이 당하는 컨셉(?) 일테니 이 둘만 믿고 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아무래도 어택커즈 이기때문에 뭔가 부드럽지는않고 당하는게 맞긴 할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