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촬영!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가 복귀작품 촬영을 했습니다

2016년 6월 작품을 끝으로 작품소식이 없어 그동안 궁금해 하셧던 분들

많으실텐데요

촬영을 했으니 조만간 작품이 나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의 복귀작품은 다른기획사가 아닌

프레스티지 에서 나올것으로 보여지고있습니다


이번 복귀촬영에 관한 소식은 프레스티지 에서 많은 작품 에 참여를 한

av촬영 카메라맨 의 트위터에서 정보가 알려진것인데요

해당 트위터에는 11월12일날에 올려진 트윗글 이 있었으며

이글에는 오랫만에 후지이 아리사 촬영이 있었다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2017년 1월 이나 2월에 복귀작품이 발매되어지지않을까 생각되네요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촬영! 후지이 아리사 (藤井有彩,Arisa Fujii) 복귀작품촬영!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32 Rating: 5

댓글 10개

  1. 와우 은퇴한거 같아서 아쉬웠는데 돌아왔네 오래가자 제발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어떤 시리즈 작품에 참여를 했는지도 기대되네요 ㅎ

      삭제
  2. 와 은퇴가 진짜 아쉬웠던 배운데 복귀라니ㅠㅠㅠㅠ

    답글삭제
  3. 성형만 하지 말았길.........

    답글삭제
    답글
    1. 얼굴이 달라졋다면 많은 사람들이 실망 할 것 같네요 ㅠ

      삭제
  4. 기다립니다ㅎㅎ 그대로 모습이길ㅠ 에마 손잡고 같이 나왔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변한거 없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

      삭제
  5. 아싸~아리사 은퇴해서 너무 슬펐는데 모처럼 활짝 웃음이 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좋은 작품으로 다시 보겟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