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여성 파이터 YUNI av데뷔!

현역 여성 파이터 YUNI 가 av데뷔를 합니다

av사상 최강의 여자 파이터!

격투기 대회에서 2위!

그런 그녀가 av데뷔!


탄력있는 바디 와 놀라운 순발력 을 보유한 YUNI


순발력 과 파워에서 상대방을 앞도한다!


포기란 모르는 YUNI


(svdvd565)

10월 20일 av사상 최강 여성 파이터 를 만나보세요

현역 여성 파이터 YUNI av데뷔! 현역 여성 파이터 YUNI av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1 Rating: 5

댓글 9개

  1. 답글
    1. ㅎㅎ 이런 사람도 데뷔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네요 ㅎ

      삭제
  2. 작품도..박력있게 진행할듯..파이터라..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몸매는 여성같지않기때문에 뭔가 안씁일것같습니다

      삭제
  3. 여성성이 그닥 ㅡ.ㅡ 없어보이는군요

    답글삭제
  4. 여성성이 그닥 ㅡ.ㅡ 없어보이는군요

    답글삭제
  5. 내가 볼 건 아니지만 .제발 이런 여자들 데뷔 좀 하지마.. ㅡㅡ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장르 불문 을 하겠다는 의미 아닐까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