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죠 유키 (清城ゆき,Yuki Seijyo) E-Body신인

E-Body 기획사 11월신인 으로 세이죠 유키 (清城ゆき,Yuki Seijyo)  가

데뷔를 합니다

청순하고 소극적인 유부녀 의 av데뷔!


카메라 앞에서 처음으로 벗고 러브러브!


(eyan081)

E-Body기획사 의 새로운 전속 배우 세이죠 유키 (清城ゆき,Yuki Seijyo) 를

만나보세요

11월 13일 발매되어집니다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86년생이며 ㅆ160cm이고 88-58-88 입니다

세이죠 유키 (清城ゆき,Yuki Seijyo) E-Body신인 세이죠 유키 (清城ゆき,Yuki Seijyo) E-Body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07 Rating: 5

댓글 4개

  1. 확실히 이쪽 기획사는 배우들의 외모보다는 몸매에 중점을 두고 데뷔시키는듯...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래서 이바디죠 ㅎ
      초심을 잃지않고있기때문에 매니아층이 많은 기획사입니다 ㅎ

      삭제
  2. 기대 되네요 포샵의 힘만 아니라면..참몸매에 기대되네요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약간 포샵이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표지랑 비슷합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