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S1이적작품공개!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의 S1 이적작품이 공개 되었습니다

11월달 발매 되어질 예정인데요

4시간 스페셜로 발매되어집니다


이번 S1이적작품은 다양한 실전으로 나뉘어져있는데요

1.국민적 아이돌 미카미 유아 의 페라

2.대량 물총 러브러브


3.진심의 쾌감이 느껴지는 딜도 X위

4.짙은 키스 와 절정의 러브러브

5.최고급 소프 체험


6.가슴으로 사정을 돕다

7.에로스 각성

8.비공개 유출 셀카?


(snis786)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의 S1이적작품은 11월 17일

발매되어집니다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S1이적작품공개!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Yua Mikami) S1이적작품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48 Rating: 5

댓글 12개

  1. 오오오!! 레알 S1 이되려고 하는건가...ㅎㄷㄷ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일본내에서도 이번작품 반응이 뜨겁네요 ㅎ

      삭제
  2. 드뎌 나왔네요..첫 작품부터 너무 많은걸 뷔주면 담 작품부터는 더 하드한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첫작품에 강한 인상 심어주는게 중요한가보네요 ㅎ
      s1에서 하드한작품이라고 한다면 노인,키모맨작품들이 아닐까싶네요 ㅎ
      배우들이 꺼려하기때문이죠 ㅎ

      삭제
  3. 드디어 이적작품 첫 공개네요..1,4번 항목 컨셉은 기대기대..진짜 국내에서는 DVD 수입이 불법이라..사실 한두편 정도는 구매하고 싶은데..그러지 못하는게 아쉬울 따름..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아쉽지만 DVD는 좀 위험하죠..ㅠ

      삭제
  4. 잠깐 하고 사라질줄 알았는데..오래가네요..물론 본인의 의지도 중요하지만..덕분에 눈은 호강합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정말 몇 작품만 찍고 av는 은퇴할줄 알았는데 꾸준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ㅎ

      삭제
  5. 뭔가 살이찐 느낌..모모노기 카나와 잘 어울리는듯 보이는데..그 여파가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런 느낌도 좀 있는 것 같네요 ㅎ

      삭제
  6. 애인모드 작품 한번더 찍어 줬으면..자연스럽던데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