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은퇴!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가 은퇴를 합니다

아마미 츠바사 은퇴 는 이번 7주년을 맞이하여 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아쉽네요


2009년 10월 아이디어 포켓 전속 배우로 데뷔!

2016년 10월 7주년을 맞이하여

아이디어 포켓에서도 축하를 해줫는데요


아쉽게도 이번 7주년을 끝으로 av은퇴를 한다고 합니다

아마미 츠바사 는 직접 자신의 트위터에

마지막 주년이라고 하였습니다

더붙여 이적이 아닌 은퇴라고 밝혔습니다

은퇴작품은 아마도 11월에 나오지않을까 싶네요


(IPTD-500)

보이쉬한매력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했던 그녀!

하지만 아쉽게도 늘지않는 연기력은 어쩔수없었던...


2016년 되어서 매달 두개식 발매하였기때문에

은퇴 보다는 다른 기획사로 이적이 될거라고 생각했었지만..

아쉽게도 은퇴가 되었네요...

은퇴 후 무엇을 할지는 모르겟으나 트위터로 소식이 종종 들렸으면 좋겠네요

아마미 츠바사

활동: 2009년10월~2016년10월

88년생이며 T160cm이고 85-60-88입니다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은퇴!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은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17 Rating: 5

댓글 5개

  1. 무수정 작은 아직 없죠 은퇴하는김에 선물 하나 남기고 가지

    답글삭제
    답글
    1. 네 무수정 작품은 아직없습니다 ㅠ
      하나 남기고 가면 참좋을텐데 말이죠 ㅎ

      삭제
  2.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츠바사님이 은퇴를 하시는군요 ㅠㅠ 감사하고 고생하셨습니다 라고 말 할게 없네요 행복하게 잘사세요

    답글삭제
  3. 아 츠바사 아마미도 은퇴를 하게 되는군요... 너무 아쉽네여... 저의 20대를 달래주던 고마우신 분이었는데 ㅜㅜ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윗분 말대로 무수정 하나만 찍고 은퇴하시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