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가와 이오리 의 오타쿠작품이있는 SOD품번

SOD품번 10월 6일 라인업에는 코가와 이오리 의 오타쿠작품 외에도

다양한작품들이 라인업에 속해있습니다


배우명미표기

sdmu374

민박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아이돌급 예쁜 여대생이
av데뷔하고싶다고 연락이왔다!
그녀는 왜 av출연을했을까?



미즈키 쿠루미 水樹くるみ Kurumi Mizuki

sdab023

일반적인 러브러브 가 아닌 특별한 러브러브 를 하고싶다?
그녀의 욕망은 그칠줄 모르는데..



키요모토 레나 清本玲奈 Rena Kiyomoto

sdmu380

민감한 그녀가 av남자배우7명을 상대한다!


오오야 미유키 大矢美由紀 Miyuki Ooya

sdnm090

보통의 일상이 아닌 다른 일상을 요구한 유부녀!



시라이시 린 白石りん Rin Shiraishi

sdsi060

최고의 아래를? 지닌? 대형신인이 데뷔!


코가와 이오리 古川いおり Iori Kogawa

star716

오타쿠 팬들과 코가와 이오리!


이치카와 마사미 市川まさみ Masami Ichikawa

star717

실용적인 자X 작품이 탄생?!


아스카 린 飛鳥りん Rin Asuka

star718

아스카 린 의 4가지 실전


코가와 이오리 의 오타쿠작품이있는 SOD품번 코가와 이오리 의 오타쿠작품이있는 SOD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57 Rating: 5

댓글 6개

  1. 와 표지들배우까지 다 마음에드네

    답글삭제
  2. 표지의 속임이 거의 없는 믿고 보는 SOD..요즘 오덕팬들과 컨셉에 재미들린듯...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SOD 가 이제는 표지 가지고 장난 안쳐서 좋네요 ㅎ

      삭제
  3. 혹시 sdmu-344 356 376 나온 배우 정보 아시는거 있으신가요? 별님 블로그엔 정보가 없는거 같아서 질문드립니
    다. 배우인지 아니면 단발성으로 나온 아마추어인지 궁금하네요 sdmu 는 아마추어만 나오는건가요? 376편보니깐 끝에 the end 로 끝이나더라구요 ㅎ
    아시는정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모두 아마추어 배우입니다
      아무래도 반응이 좋으면 이름도 생기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