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시즈쿠 이제부터 아사히나 루미나 (朝日奈るみな,Rumina Asahina)로 활동!

메모리 시즈쿠 가 이제부터 히나 루미나 (朝日奈るみな,Rumina Asahina) 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명을 한것인데요

왜 갑자기 개명을 했는지는 밝히지않았기때문에 궁금증을 유발시키고있습니다

다만 한가지 분명한것은 새로운 작품들이 이제 나올 것 같네요


은근 메모리 시즈쿠 에 대해서 질문을 하셧던 분들이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8월 이후 작품이 없었기때문에

질문들을 하셧던게 아닌가싶네요

다행히 은퇴 는 아니기때문에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ORBK-002)

8월 작품에서는 메모리 시즈쿠 라는 이름을 사용했지만

추후 작품에서는 아사히나 루미나 라는 이름을 사용하게 됩니다


아사히나 루미나 (朝日奈るみな,Rumina Asahina) 로 좋은 작품들

많이 발매해주길 바랍니다!


메모리 시즈쿠 이제부터 아사히나 루미나 (朝日奈るみな,Rumina Asahina)로 활동! 메모리 시즈쿠 이제부터 아사히나 루미나 (朝日奈るみな,Rumina Asahina)로 활동!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02 Rating: 5

댓글 6개

  1. 답글
    1. 무수정이라면 원래 이름을 사용하는게 훨씬더 인기를 끌었겟죠 ㅎ
      무수정은 아닐 것 같네요 ㅎ

      삭제
  2. 은퇴할 줄 알았는데...아니라니...
    얼씨구 조쿠나~~~~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한동안 작품없어서 저도 그렇게 될 줄 알았네요

      삭제
  3. 은퇴가 아니라..다행이다..다행이다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