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미 리카 (星美りか,Rika Hoshimi) 은퇴 선언!

호시미 리카 (星美りか,Rika Hoshimi) 가 은퇴선언 을 하였습니다

또한명의 대형급 배우가 떠나는것인데요

참 안타깝네요


호시미 리카 (星美りか,Rika Hoshimi) 를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약을 하다가 2011년 9월 AV데뷔를 하였습니다


(TEK-037)

MUTEKI에서 한작품을 발매하고 작품 발매를 하지 않았기때문에

더이상의 AV작품이 나오지 않을거라고 예상들을 했었는데요


(IPTD-828)

2012년 1월 1일 Ideapocket기획사 전속 배우로

정식 데뷔 하면서 AV작품 뿐 아니라 폭넓게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 2014년 4월 Ideapocket기획사 의 작품을 끝으로 졸업 을하게됩니다


(mild913)

같은해 6월 부터 지금의 기획사 밀리언 으로 이적!

밀리언걸즈Z 등 을 하면서 밀리언에 없어서는 안될배우 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러나...

10월 19일 호시미 리카 의 트위터에 글이 올라왔는데요

글 내용은 다음 과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말을 해야하는 날이 오고 말았습니다

아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저 호시미 리카 는

12월 17일 이벤트를 가지고 av은퇴를 합니다

다른외부 활동도 일체 하지않습니다

이제 곧 은퇴를 한다라는것이 밎기지않지만

남겨진 기간동안 여러분들에게 미소를 선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밀리언걸즈Z 에서 토모다 아야카 는 다른기획사로

가게되었고 호시미 리카 는 은퇴를 하게되었네요

이제는 사쿠라 키즈나 만 남게되었군요...

그나저나 호시미 리카 의 은퇴소식은 다소 충격이네요



호시미 리카 (星美りか,Rika Hoshimi) 은퇴 선언! 호시미 리카 (星美りか,Rika Hoshimi) 은퇴 선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25 Rating: 5

댓글 6개

  1. 안돼............................

    답글삭제
  2. 아..요즘은 은퇴가 자주 있네요..안되는데 ㅠ

    답글삭제
    답글
    1. ㅠㅠ 은퇴 와 졸업 의 시즌이네요..ㅠ

      삭제
  3. 소리없는 강자라고 생각했는데.......
    대단히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뭔가 마스크가 좋아서 꾸준히 찾아보던 배우였는데 청천벽력이네요ㅡㅡ

    답글삭제
    답글
    1. 밀리언에서 큰 영향을 끼쳤던 배우죠..이제 밀리언도 새로운 배우들로 빨리 구성해야 할것같네요..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