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사라지다?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가 사라졌습니다

우에하라 미즈호 가 속해있는 소속사 명단 에서 이름이 삭제되었습니다


2016년 7월 우에하라 미즈호 는 CLAP 라는 소속사 로 이적을 하였습니다


공장장 배우 들도 있는 소속사 이기때문에

공장장 가능성 도 보였었는데요

프레스티지 에서 전속 배우로 복귀 하였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CLAP 전속 명단에서 우에하라 미즈호 가

사라졌습니다

삭제처리 된것인데요

이로인하여 3가지 추측을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1.다른 소속사로 이적을 하여 프레스티지 에서 꾸준히 전속배우로 참여 or 타기획사로이적

2.무수정 작품 참여

3.은퇴

위 3가지 중에서 하나 가 될것 같네요


(abp526)

10월 14일 작품은 그대로 발매가 되지만 11월작품은

있을지 없을지 10월 중순이 되어야 확실히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사라지다? 우에하라 미즈호 (上原瑞穂,Mizuho Uehara) 사라지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49 Rating: 5

댓글 12개

  1. 또 은퇴인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확실한 소식이없어서 정확한 추측을 할수없겟네요 ㅠ

      삭제
  2. 노모로 가자 제발

    답글삭제
  3. 제발 노모로 가면 대박인데 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하나만 남겨도 정말 대박이죠 ㅎ

      삭제
  4. 개인적으로 2번이였으면 하는군요.

    답글삭제
  5. 11월 신작이 없군요...
    다시 은퇴모드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10월작품이 나왔기때문에 11월작품은 아마도 나오지않을까생각이되기는하지만..
      확실한것은 프레스티지 라인업이 모두 나와져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ㅠ

      삭제
  6. 홈피보니 12월 2일 작품까지는 없네요
    아직 보고싶은 컨셉이 더 있거늘...
    참 저도 2번이면 소장입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흠흠..과연 어떻게 될까요...소식이 나오면 발로 포스팅 할게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