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길거리먹방참여!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가 길거리 먹방 프로그램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맛있는것들을 찾아다니면서 먹은것을 트위터에 올리는것이 취미중 하나였는데요

이렇게 프로그램 에 캐스팅 되었네요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가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정규방송이 아닌 エンタ!959 로 아이돌 프로그램 입니다


그래도 메인 으로 참여를 하는데요

길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것들을 먹으며

소개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귀여운 모모노기 카나 의 먹방이 기대가 되네요


2회 게스트 로는 미카미 유아 가 참여를 합니다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길거리먹방참여!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Kana Momonogi) 길거리먹방참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37 Rating: 5

댓글 6개

  1. 모모노기 주변 지인들은(마스캇토 멤버들)살이 오르더군요(?) 먹방을 찍는 그녀의 덕분인지..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맛있는건 나눠 먹나보네요 ㅎ

      삭제
  2. 본인 살 좀 그만 뺐으면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먹방하면서 살좀 쪗으면 좋겟네요 ㅎ

      삭제
  3. 음식 광고모델로 써도 잘할듯요 ㅎㅎ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