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에카 히나타 (陽向さえか,Hinata Saeka) Maxing신인

사에카 히나타 (陽向さえか,Hinata Saeka) 가 Maxing 11월신인으로

데뷔를 합니다

몇일전 예고했던?

2년전 연예인!

오늘 공개가 되었는데요

과연 누구일까요?


뿌옇게 공개된 모습은 귀여우면서도 청순한 외모가

느껴졌는데요

실제로도 그럴까요?


Maxing기획사 전속 배우 치고는 괜찮은 것 같네요 ㅎ


사에카 히나타 (陽向さえか,Hinata Saeka) 는 정말 연예인 이었습니다

2013년 그라비아 아이돌 로 데뷔를 하여 2014년까지 잡지 및 tv프로그램에

출연을 했던 연예인 입니다

꾸준히 활동을 하다가 어떤 이유에서인지 잠적..

그리고 2016년 11월 av데뷔를 합니다


(mxgs916)

Maxing기획사 에서 좋은 전속 배우가 될것같네요

프로필 정보를 보면 다음 과 같습니다

92년생이며 T160cm이고 80-57-82입니다

사에카 히나타 (陽向さえか,Hinata Saeka) Maxing신인 사에카 히나타 (陽向さえか,Hinata Saeka) Maxing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1:09 Rating: 5

댓글 12개

  1. 예전 2004년 데뷔작품찍고 발매중단됐던
    동일일인것 같은데 맞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전혀 다른 사람입니다 ㅎ
      이번에 데뷔하는 사에카 히나타 는 92년생이죠

      삭제
  2. 아 2004년이아니구 2014년 캔디 작품으로 데뷔작찍었는데 발매중지됐던 배우랑 같은거같은데요

    답글삭제
    답글
    1. 발매중지 되었으면 작품도 사라졌을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확인을 할 수 없겟네요 ㅠ

      삭제
    2. 확인해본결과 동일인이네요
      배꼽옆에 점ㅋ

      삭제
  3. 요즘은 아이돌 등..분야를 가리지 않고 연예인들의 데뷔가 많네요..일본이라는 특수한 환경에서만 가능한 구조인듯..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보는 사람들에게는 좋은것이죵 ㅎㅎㅎ

      삭제
  4. ske48출신 미카미 유아정도의 아이돌도 데뷔하는 상황에서 이제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은 너무 흔한 케이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라비아 모델 데뷔하는것이 엄청 이슈였는데 이제는 아이돌 출신아니면

      큰 이슈를 못받는 시대가 된것 같네요 ㅎ

      삭제
  5. 예전 작품찍고 발매안됐던 배우랑 동일인이네요
    아직 표지샷하고 스샷은 구글에 남아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