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토 에마 (加藤えま,Ema Kato) 무수정데뷔

카토 에마 (加藤えま,Ema Kato)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참 의외인데요

아무래도 전속이 되지않아서 이렇게 하는게 아닌가싶네요


얼굴도 외모도 괜찮은 배우입니다

그러나 카토 에마 (加藤えま,Ema Kato) 가 누구인지

처음 알게 되신분들 많을텐데요

첫작품은 2016년 9월 발매 되었습니다


(AVOP-288)

첫작품은 캔디 기획사에서 AVOP2016 처녀부문 작품으로

발매되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캔디 전속이 되지는 못하였는데요

9월작품 이후 키카탄 배우로 작품 참여를 드문드문 하였습니다

그러나 전속이 되지는 못하였고 작품수도 키카탄 배우 치고는 적게

참여를 하였습니다


(SMD-163/SMBD-163)

이번 11월 18일 발매되는 무수정 을 계기로 작품 수 가 활발해지거나

은퇴를 하거나 둘중 하나를 하지않을까 싶네요

프로필 정보를 보자면 다음 과 같습니다

94년생이며 T163cm이고 83-58-83입니다

카토 에마 (加藤えま,Ema Kato) 무수정데뷔 카토 에마 (加藤えま,Ema Kato)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47 Rating: 5

댓글 4개

  1. 뭔가..매력이 없지는 않은데 판매수가 문제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전속을 목표로 했던것 같은데 전속이 안되서 이렇게 무수정 까지
      나오게 된 것이 아닌가싶네요..

      삭제
  2. 첨보는데 예쁘네요ㅋ 기대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괜찮은배우인데 뜨지못해서 안타깝네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