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20억소득 은닉 으로 법정에서다

백옥피부로 유명한 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가 20억소득 은닉으로

법정에섯습니다

도대체 무슨이유일까요?



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는 지난 7년동안 한번도 소득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07년~13년까지 7년간 약2억 4500만엔 (약26억) 소득이 있었지만 이에 대한 확정신고를

하지 않은것인데요

이에 대해서 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는 AV 의 개런티는 4500만엔 이었고

나머지 2억엔 은 결혼을 전제로 사귀었던 4명의 남성들에게 결혼이 되지않아서 위자료로 5천만엔씩 받은것이라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의 주장은 모두 기각이 되었으며

7년동안 소득 신고를 하지 않은 패널티로 1억1500만엔의 추가 세금 부과까지

하는걸로 결정 되었습니다

현재 추가 세금 까지 모두 지불하고 세무조사 까지도 모두 끝난 상태입니다

7월말부터 제대로 활동을 하지않는게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이런일이 있었군요..

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20억소득 은닉 으로 법정에서다 사토미 유리아(Yuria Satomi) 20억소득 은닉 으로 법정에서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25 Rating: 5

댓글 12개

  1. 욕심쟁이 이제 전속말고 키카탄이나 해라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인기가 지금도 조금은 떨어진것 같기때문에 키카탄 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

      삭제
  2. 악키(아키호)님이 가장 믿음이 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키호도 돈 많이 벌었을 것 같네요 ㅎ

      삭제
  3. 근래 한국에서도 논란이었던 스폰서 사건들과 유사하네요. 결혼전제로 사귀다 스토리는 만국공통인듯. 소득의 반가까이까지 세금으로 날아갔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만국 공통 스토리 인가봐요 ㅎ

      삭제
  4. 우리나라도 저렇게 세금 때려야 하는데 우리나라는 솜방망이 처벌 ㅠㅠ

    답글삭제
  5. 도대체 무슨 남자들이랑 허접한 관계를 가졌기에 4명이나 결혼을 전제로 사귀었음에도 다 헤어지고 게다가 5천만엔을 결혼한것도 아닌데 위자료로 받는지...거의 6억의 돈인데... 일본은 창녀도 스타가 되니 참 신기할뿐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스폰 들이 아닐까 의심되네요

      삭제
    2. 위 댓글에 로그인아이디가 나오니 삭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접 삭제란이없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