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쿠라 쇼코 (熊倉しょうこ,Shoko Kumakura) Prestgie신인

Prestige기획사 10월 신인 으로 쿠마쿠라 쇼코 (熊倉しょうこ,Shoko Kumakura) 가

데뷔를 합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그녀!

천진난만한 미소녀가 프레스티지 전속 으로 av진출!


지금까지 몰랐던 러브러브 의 놀라움 과 즐거움을 느끼고 마는데...


귀엽지만 글래머스한 바디가 매력적인 프레스티지 의 새로운

전속 배우


(BGN-040)

10월 21일 발매되어집니다

쿠마쿠라 쇼코 (熊倉しょうこ,Shoko Kumakura)프로필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97년생이며 T158cm이고 87-59-87입니다

쿠마쿠라 쇼코 (熊倉しょうこ,Shoko Kumakura) Prestgie신인 쿠마쿠라 쇼코 (熊倉しょうこ,Shoko Kumakura) Prestgie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0:45 Rating: 5

댓글 6개

  1. 표지샷만으론 딱 제스타일인데 과연 실제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표지는 40%만 믿으시기 바랍니다 ㅎ

      삭제
  2. 프레스티지가 초창기엔 정말 뽀샵빨로 악명 높았었죠;
    그래도 지금은 70%는 믿어도 된다고 봅니다!

    답글삭제
  3. 스즈무라 처럼 정직하게 표지와 일치하길 바랍니다..글래머한것이 저의 취향에 부합하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표지랑은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