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미 사키 (初美沙希,Saki hatsumi) 6년만에 전속되다

하츠미 사키 (初美沙希,Saki hatsumi) 가 6년만에 전속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공장장 배우로 나홀로 생활했던그녀!

이제는 어엿한 전속 배우가 되었는데요

그녀가 전속으로 간곳은 HMP기획사입니다


11월부터 HMP기획사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매달 두개의 타이틀작품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HMP에서 전속으로 델고왔으니 뽕뽑으려는것같네요 ㅎ


하츠미 사키 (初美沙希,Saki hatsumi) 는 자신의 트윗으로

11월부터HMP기획사 전속 으로 활동을 한다고 밝히며 이번 전속 소식을

알렸습니다


HMP기획사 보다는 SOD나 프레스티지 가 더 잘어울릴것 같은데 ㅎㅎ

좀 아쉽네요 ㅎ

그래도 6년만의 전속 이니깐 축하해줘야겟죠 ㅎ

하츠미 사키 (初美沙希,Saki hatsumi) 6년만에 전속되다 하츠미 사키 (初美沙希,Saki hatsumi) 6년만에 전속되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4:01 Rating: 5

댓글 7개

  1. 전속이었다가 프리로 가는건 자주봤는데
    반대경우는 처음보는거같네요.
    더군다나 6년만이라니...
    또 한달에 두편씩이라니...
    참 알다가도 모를 av세계로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마땅한 신인들이 없다는 말일수도...

      삭제
    2. ㅎㅎㅎ 드물게 이런경우 들이 있죠 ㅎ

      삭제
  2. 이 배우 왜 인기 있는지 모르겠음 얼굴 성형에 가슴 수술도 하고 테크닉도 별루인거 같은데 ㅋㅋ 뭔 매력이 있는지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농밀한 러브러브 를 잘하기때문에 인기 유지를 하고있는게 아닌가싶네요 ㅎ

      삭제
  3. 너무 공장장되서 요즘은 안보지만 나름 매력있는 배우임
    조연으로 나오는 드라마 av에서 연기가 괜찮을때가 있음

    답글삭제
    답글
    1. 이제 전속이 되었으니 더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시키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