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츠카사 S1 X Attackers 콜라보 기획 에 참여!

아오이 츠카사 가 S1 X Attackers 콜라보 기획 작품 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S1전속 배우로써 참여를 한것인데요

은근 재밋을 것 같아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어태커 하면 다들 알고 계시듯이 약간은 반강압적으로 하드 코어죠

그렇기때문에 이번 아오이 츠카사 작품도 비슷하게 전개 되어집니다


편의점에서 러브러브 하는것도 압권중에 압권!


(sspd130)

10월 아오이 츠카사 의 S1 X Attackers 콜라보 기획작품을

만나보세요


아오이 츠카사 S1 X Attackers 콜라보 기획 에 참여! 아오이 츠카사 S1 X Attackers 콜라보 기획 에 참여!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0 Rating: 5

댓글 10개

  1. 또어택커즈랑 찍네 걍 옮겨라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아직은 s1에서 필요한 인재죠 ㅎ

      삭제
  2. 별님 hikari azuma라고 예전 그라비아 배우 근황이나 소식 알 수 없나요? 모든기록이 지워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2012년 5월 은퇴 후 이후 소식들이 나오지 않고있네요
      av데뷔설 도 있기는 했지만 아직까지는 별다른 소식이없네요

      삭제
  3. 어태커즈..꼭 당하는 쪽으로 컨셉을 잡는 회사라..노잼이어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소프트한 작품없이 대부분 하드한 시리즈 밖에없는 어태커 이기때문에
      은근 매니아층들도 많습니다 ㅎ

      삭제
  4. 1~2년만 하고 다른곳으로 옮겨야 할듯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주기적으로 옮기는 것도 참 좋은 방법이죠 ㅎ

      삭제
  5. 그러고 보니 한번도 어태커즈에 대한 언급이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하드한 장르를 좀 선호하지 않아서..ㅠ
      어태커 관련 작품은 잘 언급 하지않고 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