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데뷔2주년 피규어!

Max-A기획사 전속 배우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가

데뷔2주년을 맞이하여 아야노 나나 피규어 가 판매되어지고있습니다


아야노 나나 를 완벽하게 만들어낸 피규어!


글래머스한 바디 와 아야노 나나 의 짙은 생머리를 잘표현 한 것 같네요


Max-A 에서 한정으로 판매중이기때문에

아야노 나나 매니아층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데뷔2주년 피규어!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데뷔2주년 피규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56 Rating: 5

댓글 6개

  1. 비율 조정하고 그런 게 아니라 현실감 있게 잘 만들었네요 ㅋㅋ
    한정판이라니 갖고 싶다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반응이 좋으면 이런 피규어들이 많이 나올것 같네요 ㅎ

      삭제
  2. 50만원 이라던데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av피규어 인데 좀 비싼편에 속하는 것 같긴하네요 ㅎ

      삭제
  3. 돈 낭비로 보여지는군요, 물론 가리개가 없다면 달리 보일수도?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피규어 좋아하는 팬이라면 구입할것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