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P 공개된 연예인 은 코마츠 치하루 (Chiharu Komatsu)


KMP 기획사에서 9월 1일 연예인 공개를 한다고 했는데요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신인이 아닌 코마츠 치하루 (Chiharu Komatsu) 였습니다


중학교 때 수영복 캠페인 모델로 시작을 하여 드라마 및 시네마 등에

출연을 하면서 연예인 활동!  2011년 MUTEKI에서 av데뷔!

이후 av작품을 드문드문 발매했습니다

그래도 MUTEKI에서 데뷔 했을때는 이런모습아니였는데...

이제 KMP에서 데뷔하는 신인 이든 새로운 배우의작품은 기대를 하지 않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KMP-117)

얼굴만 가렸을때는 정말 괜찮은 젊은 여자 일줄 알았는데...


KMP 에서 10월 과 12월 이렇게 두번 타이틀 작품 발매를 

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12월작품을 기다려달라는 커밍쑨 이...

KMP는 완전히 사람을 실망시키는데 뭐 있는 것 같네요

KMP 공개된 연예인 은 코마츠 치하루 (Chiharu Komatsu) KMP 공개된 연예인 은 코마츠 치하루 (Chiharu Komatsu)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4:43 Rating: 5

댓글 14개

  1. 얼굴 씨밯ㅋㅌㅌㅌㅌㅋㅋㅋㅋ

    답글삭제
  2. 좋은데 왜 그러세요 ㅎ 근데 진짜 연예인 맞나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ㅎ 왕년에 연예인 이에요 ㅎㅎㅎ

      삭제
  3. 실망, 실망.... 연예인은 개뿔이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연예인 이 맞긴한데...그냥 KMP 이제 믿을게 못됩니다.ㅠ

      삭제
  4. 낚시도 정말 이런 낚시가 없네요. 오늘 발표된다는 muteki신인소식은 아직인가요?
    이 소식도 낚시라면 정말.....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MUTEKI는 소식없네요..
      MUTEKI는 믿어도 될 것 같습니다 ㅎ

      삭제
  5. 낚시 제대로 당했네요..뭐..전적이 있기에 백퍼는 신뢰하지 않았지만 ㅠ.ㅠ

    답글삭제
  6. Chiharu Komatsu 젊었을땐 나름 괜찮은 비주얼이었는데 얼굴이 완전 바뀐거 같네요
    다름 사람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혹시 다른 사람인가요 제가 알고 있는 그분과
    74년생 Chiharu Komatsu 맞나요 ?

    답글삭제
    답글
    1. 얼굴이 정말 이상하게 변했죠...;;ㅠ
      동일인 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