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키 카나데 (観月奏,Kanade Mizuki) 무수정 데뷔!

SOD기획사에서 데뷔 한 미즈키 카나데 (観月奏,Kanade Mizuki)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2016년 1월 SOD에서 데뷔 한후 거의 매달 SOD에서 작품을 발매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노모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빈유 이기는 하지만 귀여운 외모로 점점 매니아층을 형성 시키고

있던 배우인데요

갑자기 무수정 이라니..

아무래도 전속 배우가 되고 싶어지만 스카웃 되지 못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네요


(sdsi027)

2016년 1월 SOD에서 발매한 데뷔작에서는 어설픈? 연기력으로 

다음 작품에 대한기대감이 떨어졌지만 점점 발전해 나가던 배우였습니다

이번 무수정 작품은 9월 9일 발매되어질 예정입니다

아직 품번이 안나왔기때문에 제목만 표기 되었습니다

ebut Vol.31 ~2足のわらじですが、踊りもAVも頑張りたいです~ 観月奏



미즈키 카나데 (観月奏,Kanade Mizuki) 무수정 데뷔! 미즈키 카나데 (観月奏,Kanade Mizuki)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57 Rating: 5

댓글 4개

  1. 근친작보고 어설픈연기력이 아쉬웠는데 작품 안들어오나 보내염 ㅠㅠ 무수정이라니 ....

    답글삭제
  2. 저도 저배우 귀여운 외모땜에 작품들 봐왔는데..가슴 수술 한거맞죠?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좀 그런 느낌이 나는것 같기도 하네요 ㅎ 엄청말랐는데 가슴이 좀 있다는게 말이안되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