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촬영 52명 공연외설 혐의 없음 처분 야외 촬영 이제가능하다?

AV촬영 52명 공연외설 로 불구속 입건된 제작사 및 사장 그리고 여배우들 52명의 결과가

나왔는데요

도쿄 지검에서 불기소 처분을 했습니다


2013년 9월 부터 10월 까지 가나가와현 에 있는 캠핑장에서 

다른사람들이 볼 수 있는 장소에서 성인비디오 촬영을 했다는 이유로

공연외설 협의로 불구속 입건되었습니다


23일 도쿄 지검에서는 공연외설 에 해당이되지않는다고 하였는데요

이유는 촬영 장소는 산이었으며 불특정 다수 로 인식할 수 있는

장소가 아니었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혐의가 공연외설 인정이 되면 야외촬영이 이제는 더이상

진행 안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공연외설 로 인정을 하지않았기때문에 앞으로도

야외 촬영 작품들은 지속적으로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AV촬영 52명 공연외설 혐의 없음 처분 야외 촬영 이제가능하다? AV촬영 52명 공연외설 혐의 없음 처분 야외 촬영 이제가능하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29 Rating: 5

댓글 4개

  1. 판사님이 배우신 분이네요 ^^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산이기때문에 다수 라고 인식을 할수없다라는게 맞는말같네요 ㅎ

      삭제
  2. 여기 판사님은 솔직하신듯..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