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아스카 (Asuka Hoshino) av배우 는 어쩔수없는선택이었다

호시노 아스카 (Asuka Hoshino) 가 av배우는 어쩔수없는 선택이었다고

하였습니다

코우자이 사키 에 이어 또한명의 메이저급 배우 의 폭탄선언 인데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호시노 아스카 의 고백 기사 中

- 고등학교 3학년 4월경 도쿄 시부야 에서 연예 기획사 관계자에게
스카웃 되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의 하마사키 아유미 가 너무 좋아 가수가 되고 싶다라는
꿈을 계속 갖고 있던 상태에서 스카웃 되었기때문에 정말 꿈만 같았습니다


소속사는 CM에 많이 나오는 연예인 이 소속되어있는 사무소 였기때문에 거기 소속으로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소속이 되고 바로 미스 매거진 대회에서 우승을 하였고
그라비아 모델로 연예계 진출 까지 시켜줬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을 하고 3년정도 연예인 활동에 전념!
그라비아 외에도 지방 방송국 과 파칭코 프로그램등에서 활동을하였습니다

그러나 점점 활동분야가 없어지면서 불안해졌습니다

특히 가장 큰 꿈이었던 가수가 될수없었기때문에 계속 해 나아갈 자신감이
상실되었습니다

그래서 소속사에서 나와 아르바이트 등을 하면서 지냈습니다

그러던 중 2009년 여름 시부야 에서 연예 기획사 명함을 가진 남자가 스카웃을하고
연락을 달라고 하였습니다
이후 연락을 하여 만났고 소속사 사장님도 만났습니다

사장님은 나에게 '어떤연예인이 되고 싶냐' 고 물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연예인이 되고싶은지 생각을 하지않았기때문에
이렇게 말을 하였습니다 '아이돌이나 노래 활동을 하고 싶어요'

그러자 사장님은 '나라면 일본뿐 아니라 중국 이나 해외에 나갈 수 있는 가수나
여배우를 목표로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나에게 연예인 활동을 성공적으로 하기위해서 매일 90분정도 대화를
하면서 맞춰가자고 하였습니다

이후 사장님 은 나를 연예인 활동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게 하기위하여
다음 과 같은 방법을 할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첫번째, 이미지 DVD 3개를 내고 남성 팬을 사로잡는다
동시에 여성잡지에 연재가 되도록 하여 여성팬들도 사로잡는다

두번째, 가수를 시작하여 중국에서 개최되는 코스프레 이벤트 와
게임쇼에 참가하여 일본 지상파 심야방송에도 나온다

등등

2010년 2월 사장님의 조언에 따라 부모님 과 떨어져 자취를 하게되었고
2개월 후 정식으로 소속사 와 계약을 하였습니다

5월에는 관계자 10명이 모여 도쿄 에 있는 레스토랑 에서 나를 위하여
깜짝파티도 열어줬습니다

관게자들은 우리들은 가족이니까라는 말을 하며 함께 꿈을 위하여 열심히 하자
라고 하며 분위기를 띄었습니다


(STAR-229)

그리고 10일 후 이미지 DVD 촬영이라고 말을 하여 도쿄 하라주쿠 에 있는
스튜디오에 도착하였습니다

옷을 입은채 촬영을 한 후 감독님은 당연히 그래야 된다라는듯이
나에게 '이제 벗어줄래? 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어디까지요?' 라고 묻자 전부다 라고 하였습니다

너무 놀라 펑펑 울었고 촬영을 하기로 한것은 그라비아 DVD가 아닌
av촬영이라는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더이상이 촬영이 되지않자 촬영장 관게자는 저의 소속사 사장님에게
연락을 했고 급히 달려온 사장님은 저에게 고함을 질렀습니다

이렇게 촬영이 중단 된 후 사장님은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너의 꿈을 위하여 1~2년 길게는 3년 av를 하면돼'
'너때문에 잡지나 미디어 등에 홍보를 하고 지원한금액이
1억엔정도야 너가 않한다고 하는것은 계약위반이지?'
'촬영이 더이상 진행안되니깐 너희 부모님에게 위약금 청구할게'

이말을 듣고 부모님에게 돈을 청구하는것이 무서워서 6월초 촬영에
응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후 가을에 실린잡지에 내가 av데뷔한다라는 기사가 나오고
사장은 나의 연예인 활동 할때 이름까지 그대로 av여배우 이름으로
사용을 했고 미스 매거진 대회 우승자 인것도 앞세웠습니다

당연히 부모님에게도 av배우 촬영을 하게 된것을 들켰습니다

어머니는 '내가 너를 낳은 것이 인생의 가장 큰 실수'라고 하였으며
아버지는 ' 다시 돌아올 생각도 하지 말라' 라고 하였습니다

이후 월1회씩 촬영을 계속 하게되었고 2011년 그토록 염원하던
CD를 발매했습니다

이렇게 활동을 하면서 점차 몸에 변화도 일어났는데요
식사나 차를 마시면 모두 토를 하는 섭식장애
전철이나 버스를 타면 어지럽고 움직이기 힘든 공황장애
공공장소나 사람많은곳에 가면 다른사람들이 나를 보고 욕을하는것만같은
느낌이 드는 대인공포증 등이 나타나면서 일상생활도 어려워졌습니다

2013년 꿈을 위해서 힘내라고 나자신에게 응원을 하며
열심히 해왔습니다


하지만 점점 나의 마음도 몸도 모두 지쳐 가고 있었으며
지금까지 해온것은 나의 꿈을 위해서 가 아니라 비지니스 였다라고 트위터에 올리며
마음을 전했습니다


(onsd792)

그해 겨울 av은퇴를 발표했습니다

사장님은 충분히 벌만큼 벌었다고 생각을 해서 그런것인지
av은퇴를 한다라는 나의 의견을 수락해줫습니다

저는 지금 부모님 과 의 관계도 회복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어머니는 저때문에 주변 이웃들의 눈치를 많이보면서 살고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망쳐놓은 사장님을 용서할수없습니다

현역 av여배우 코우자이 사키 와 함께 민사소송을 준비중 에 있습니다

억지로 데뷔를 시킨 사장님은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고 봅니다

끝으로 av관계자들의 출연강요 에 대해서 하고싶은 말은
av를 하고싶지않은 사람들을 어떻게든 말려들어서 하게하지마세요
이미지DVD라고 거짓말을 하지 말고 처음부터 av라고 설명을 해서
나같은 여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점점 배우들의 폭탄선언이 이어지네요..

츠지모토 안 도 언젠가는 폭탄선언 하지않을까 하는생각이드네요 ㅎ


호시노 아스카 (Asuka Hoshino) av배우 는 어쩔수없는선택이었다 호시노 아스카 (Asuka Hoshino) av배우 는 어쩔수없는선택이었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46 Rating: 5

댓글 14개

  1. 계약서같은거 쓰면 다 알텐데 ㅡㅡ 어려서 잘 몰랐던건가? 불쌍하네여

    답글삭제
    답글
    1. av출연 조항같은것은 디게 작은글씨로 안보이게 적어서
      이런피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ㅠ

      삭제
  2. 별이님은 이런 정보를 어디서 얻으시나요? 일본어 잘하실듯.. 그나저나 안타깝네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구글에는 모든것이 있답니다 ㅎㅎㅎ

      삭제
  3. 이웃나라 av배우로 보는것에만 초점을 두고 있다가 배우들의 속사정을 접하니 안타깝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ㅠ av데뷔는 자발적 의사 를 존중 했으면 좋겠네요 ㅠ

      삭제
  4. 아가와 리호나 쿠루미 오자와도 거의 이런 경우일꺼같네요.
    포텐있는 두배우라 기대했는데 전자는 한편 공개되고 쿠루미도 세편인가...
    찍어놓고 공개안된것들도 있긴하던데...

    본인의사에 반해 촬영된 작품들은 취급안하는게 맞긴한거같습니다.
    얼마나 멘붕왔을지 흠...

    그나저나 별님 무테키 데뷔처자가 공개된거같은데 시간되시면 포스팅 부탁드려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포스팅 완료되었습니다 ㅎ 사카구치 안리 네요 ㅎ

      삭제
    2.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

      삭제
  5. 난 이런게 좋던데 . 꼭 찾아보거든요 ㅋ 저 변태인가요?

    답글삭제
  6. 솔직히 이런계약에 당할정도면 굳이 AV가 아니었어도 언제든 사회에서 뒤통수 거하게 맞았을 호구라는 생각밖에는....물론 AV업계 특성상 여성에게 더 치명적인 상처고 정신적 고통도 수반한다지만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