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구치 안리 (坂口杏里,Anri Sakaguchi) 가을대형신인?!

가을 대형 신인 이 데뷔한다라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누군지 공개 가 되었습니다 바로 사카구치 안리 (坂口杏里,Anri Sakaguchi) 입니다

영화 주연 도 한번 한적있고 예능 등에도 몇번 나왔던 연예인 이랍니다


사카구치 안리 (坂口杏里,Anri Sakaguchi) 의 어머니 는 사카구치 료코 로

영화 와 드라마 등 활동을 한 일본의 중년 여배우 입니다

그러나 2013년 소화기계 질환 으로 인하여 고인 이 되었습니다

2008년 부터 예능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모닝구무스메 를 엄청 좋아하는 진성팬 으로도 잘알려져있습니다


이번에 데뷔는 MUTEKI에서 할 예정인데요

아직 정확한 날짜는 밝혀지지않았습니다

다만 자신의 기존이름 인 사카구치 안리 (坂口杏里,Anri Sakaguchi) 로 데뷔 하는것이 아니라 ANRI 로 데뷔를 합니다


프로필 정보를 보자면

91년생이며 T168cm이고 80-59-88입니다

미카미 유아 와 다카하시 쇼코 를 잠시나마 누를 것 같긴하네요

사카구치 안리 (坂口杏里,Anri Sakaguchi) 가을대형신인?! 사카구치 안리 (坂口杏里,Anri Sakaguchi) 가을대형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37 Rating: 5

댓글 16개

  1. 무슨 사정인진 모르나 서로의 조건이 맞았나보네요.
    유아나 쇼코도 데뷔해서 잘나가고있으니 예능계 배우나 모델들의
    av문턱 진입장벽이 좀 낮아진듯한 느낌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방송 이나 모델 등 일거리가 많이 부족하면 생활고 겪기때문에
      돈의 유혹으로 데뷔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ㅎ

      삭제
  2. 그래도 예능에 꽤 자주 나온 배우인데 의외네요 상상도 못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소속사 에서 나오거 나서 이렇게 되었네요 ㅎ

      삭제
  3. 별님 그나마 잘나온 사진 올리셨네요
    못나온건 진짜 별로던데요 ㅋㅋㅋ
    반응도 별로 안좋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10분동안 사진 찾았습니다 ㅠ
      그래도 연예인 이라는 타이틀 이 ㅎㅎ

      삭제
  4. 인지도로 반짝할순있겠으나 비쥬얼이나 몸매로 봤을땐 롱런할 경쟁력을
    갖춘거같진 않네요. 뭐 혹시 엄청난 연기력과 테크닉을 갖췄다면 얘기가
    다르겠지만...

    그나저나 쇼코 무디스데뷔작을 봤는데 연기력이 형편없어서 그런가
    별 재미가 없었습니다. ㅜㅜ 진짜 몇초만에 지워버렸단 평이 괜히 나온게
    아닌거같은... 유아도 연기력은 지지부진한거같고...

    둘다 비쥬얼, 몸매가 뛰어나서 각광받고있긴한데 이바닥에서 롱런하려면
    연기력이나 적극성을 더 갖춰야할것같습니다.

    매달 신인들이 쏟아져나오는 바닥에서 진짜 5~10년 버티는 배우들보면
    자신만의 매력이 확실한거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말씀하신대로 몇달만 인기있을것 같네요 ㅎㅎㅎ
      다만 어떤기획사 전속으로 가느냐에 따라서 롱런 을 하느냐 못하느냐
      차이점 또한 있을 것 같습니다 ㅎ
      특히 츠보미 는 인기가 계속 유지대는게 신기하죠 ㅎ

      삭제
  5. 뉘신지? 한국으로 치면 어떤 연예인 인지도인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연예인 으로 인지도 보다는 엄마가 일본의 인기 중년 여배우 였습니다 ㅎ
      그렇기때문에 부모님이 인기 연예인 자식들을 생각하시면 될것같네요 ㅎ

      삭제
  6. AV硏究所 주인장이 쇼코 이상의 임팩트 있는 신인인 줄 알고 홍보하다
    이 친구인 게 밝혀지고 폭망해서 처절한 반성중;
    보통 연예인 데뷔는 쌍수 들고 환영하는 게 대부분인데...
    얘는 전혀 기대가 안된다거나 안타깝다는 반응 뿐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10억이나 받고 데뷔하는거 보면 대형신인 이긴하죠 ㅎ
      다만 못생긴것이..

      삭제
    2. 누구인지 모르는 우리로서는 그저 대형사고입니다 ㅠㅠ
      옹동이가 작고 예쁜 아유미라는 얘기도 있어서 살짝 긴장했는데;

      삭제
    3. ㅎㅎㅎ 아유미 노래를 아시는 분들이 드물 것 같네요 ㅎ

      삭제
  7. 구글링을 해보니 반응이 좋지않더군요 부모 덕분으로 연예계 생활하는 거라는등..일단은 홍보가 대형신인이라 하니 무언가 한가지 강점은 있지않을까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안리 만 놓고 가장 큰 강점을 찾는다고 한다면 아무래도
      엉덩이 가 그나만 큰 강점이 아닐까싶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