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구치 안리 ( 坂口杏理,Anri Sakaguchi ) av데뷔 개런티는 10억

사카구치 안리 ( 坂口杏理,Anri Sakaguchi ) av데뷔 개런티는 10억 이라는 소식 과

 500만엔 의 빚 이 있다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 빚은 호스트 클럽 을 다니면서 생겨진것인데요

어처구니 없네요

어떻게 된 이유인지 자세히 알아 볼까요?


사카구치 안리 의 어머니는 사카구치 료코 입니다

일본의 대표 중년 조연 배우 라고 하면 될것같은데요

광고 활동도 하는등 폭넓게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1994년 이혼 을 하고 남편의 부동산 사업때문에 사카구치 료코 는 40억엔 의 빚을 지게 됩니다

많은 빚이 기는 하지만 열심히 활동한 끝에 어느정도 다 갚은 후 

프로골퍼 와 열애 도 하고 재혼 도 하였습니다

이후 자신의 딸 사카구치 안리 를 일종의 빽 으로 2008년 연예계 진출 을 시켰습니다

모녀 가 함께 화장품 광고도 찍었는데요

사망하기전 화장품 관계자에게 자신이 무슨일이생기더라도 딸은 계약 기간까지

활동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부탁도 하였습니다


어머니 가 사망을 한 후 외로움을 많이탔던 그녀는 일본의 개그맨팀 바이킹 의

코토우게 에이지 와 교재를 시작하였습니다

23살 안리 와 38살 에이지 의 교재 는 순조로웠는데요

2015년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외로움 타던 안리 는 호스트 클럽에서 인기 있는 꽃미남 으로

일본의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 를 닮은 호스트 에게 돈을 많이 받쳤습니다

그동안 어머니가 남겼던 유산은 다 쓰고 호스트 클럽 을 다니면서 500만엔의

빚 을 지고 말았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빚 상환을 위하여 AV데뷔를 결심 하였으며 10월 1일 MUTEKI에서

발매되어질 예정입니다

안리가 av데뷔 로 개런티는 10억 을 받지만 자신이 갖는 순수 수입은

2억정도를 갖게 되어집니다

어느 기획사로 델고 갈지 참 기대되네요 ㅎ



사카구치 안리 ( 坂口杏理,Anri Sakaguchi ) av데뷔 개런티는 10억 사카구치 안리 ( 坂口杏理,Anri Sakaguchi ) av데뷔 개런티는 10억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55 Rating: 5

댓글 8개

  1. 이런애가 10억이면 스기모토 유미 쯤 애들은 30억정도 겠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메이저급 배우는 아마 상당히 비쌀것같네요

      삭제
  2. 10억줄정도의 가치가 있는걸까요? 외모적인 매력은 없는거같은데 호스트바댕긴거보면
    엄청난 테크닉을 갖췄다던가 팔릴 무기를 갖추고있는건가...

    답글삭제
    답글
    1. 엄마 의 버프가 상당히 크기때문에 충분히 그 가치가 있다고
      보여지네요 ㅎ

      삭제
  3. 얘 발매 미정이래요

    답글삭제
    답글
    1. 11월에는 누드집 발매 까지 되어있기때문에
      10월 MUTEKI에서 발매되어지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삭제
  4. 어젠 미정이라더니 오늘은 10월에 나온대요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랬었군요 ㅎ
      이상없이 발매되어질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