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나는 오스즈 야! 스즈무라 아이리(Airi Suzumura) 의 예명!


스즈무라 아이리(Airi Suzumura) 의 예명은 오스즈 입니다

자칭 오스즈 라고 불르고 있는데요

av배우들 중에 자신의 애칭을 노골적으로 말하는 배우는 아마도

아이리 한명이 아닌가싶네요


오스즈 라는 애칭은 자신이 만든것으로 왜 그런 애칭을

만든것인지는 말하지않고 있습니다

다만 추측으로는 스즈키 아이리 라는 그룹 의 멤버를

좋아해서 오스즈 라고 애칭을 했다라는 설 과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오타쿠+스즈무라 아이리 의 합성어로

만들었다라는 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후자 가 가장 가능성이 높지 않나싶은데요

이번 9월 에 발매되어진 스즈무라 아이리 의 작품은

남자들만 있는 애니메이션 동호회 에 여자가 가입 했다라는

컨셉으로 전개 되어집니다


그동안 농밀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았던 아이리!

이번 작품에서는 귀여운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줘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자기 소개를 할때도 너무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줫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반찬은 계란말이라는 것을

얼굴에 달걀모양 으로 표현을 하고 있는 스즈무라 아이리!


자신이 해도 좀 쑥쓰럽나보네요 ㅎ


계란말이를 좋아한다는 아이리에게

동호회 회원 모두가 계란말이를 아이리 에게 양보해주는 모습은

은근 재미를 주었습니다


(abp515)

스즈무라 아이리 의 귀여운 매력을

아낌 없이 볼 수 있는 작품!

지금 바로 무료로 만나보세요

무료로 보러가기


안녕! 나는 오스즈 야! 스즈무라 아이리(Airi Suzumura) 의 예명! 안녕! 나는 오스즈 야! 스즈무라 아이리(Airi Suzumura) 의 예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39 Rating: 5

댓글 4개

  1. 이작품 재미있었죠 ㅎㅎ 포스팅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스즈무라 아이리 의 귀여움 을 상당히 끌어올린 작품 이 아닌가싶네요 ㅎ

      삭제
  2. 컨셉을 잡지 않아도 아이리는 싱그러운 눈웃음이 매력인 귀여운처자..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렇기 때문에 롱런을 하는게 아닌가싶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