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지모토 안 (An Tsujimoto) 은퇴 하려했었다 충격 고백!

TeamZero전속 에서 S1이적 을 한 츠지모토 안 (An Tsujimoto) 가 

은퇴를 하려했었다라는 충격 고백을 하였습니다


츠지토모 안 블로그 글 中

-3주년까지만 AV활동을 하고 은퇴할 생각을 염두해둿습니다

그러나 은퇴가 아닌 이적이 되었는데요

S1전속 이라는 소식이 해금되기전까지는 아무렇지않앗지만

막상 S1전속 이라는 소식이 해금되니깐 

마음속에서 뭔가 무너지는듯한 느낌을 받았으며

불안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렇지만 이미 결정을 했으니 S1전속 배우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Zero 이벤트까지 쉬는동안 불안한 마음을

바로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S1이적 작품이 언제 나올지는 아직 모르기때문에

정보가 나올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츠지모토 안 -


뭔가 하기싫은것을 억지로 하는 듯한 느낌이 오네요..

덧붙여서 츠지모토 안 은 이번 고백글이 삭제될지도 모른다고 밝혔는데요

아무래도 사무소 측에서 뭐라고 한다면 삭제 될것같네요..

억지로 하는건 좋지않은데말이죠;;

츠지모토 안 (An Tsujimoto) 은퇴 하려했었다 충격 고백! 츠지모토 안 (An Tsujimoto) 은퇴 하려했었다 충격 고백!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49 Rating: 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