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으로 이적한 츠지모토안,키자키제시카,미카미유아,미나토 리쿠

s1으로 이적한 유명배우는 츠지모토안,키자키제시카,미카미유아 그리고

미타노 리쿠 였습니다

특히 키자키 제시카 는 참 의외네요


한달전부터 S1에서는 동영상을 만들어서

엄청난 유명배우 4명이 S1으로 이적한다라는 소식을

보냈는데요

너무 자신감 넘치는 s1의 홍보였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어떤 배우가 이적 될지 기대를 했습니다


팀제로 소속의 츠지모토 안 s1으로 이적 완료!


아이디어 포켓 소속 의 키자키 제시카 s1이적 완료!


팀제로 의 미나토 리쿠 s1이적 완료!


만능 엔터 로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는

미카미 유아 가 S1이적 완료!

S1기획사 의 라인업이 더더욱 두터워졌군요

S1으로 이적한 츠지모토안,키자키제시카,미카미유아,미나토 리쿠 S1으로 이적한 츠지모토안,키자키제시카,미카미유아,미나토 리쿠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17 Rating: 5

댓글 12개

  1. 미카미 유아가 눈에 띄네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후지이 아리사가 후보로도 거론되었었는데 없어서 좀 아쉽네요..
    작품도 한동안 안나오고 이대로 은퇴하는건 아닐지ㅜ

    답글삭제
    답글
    1. 츠지모토 안 과 키자키 제시카 는 정말 의외네요 ㅎ

      삭제
  2. 유아는 s1 유력했고 리쿠는 공장장 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 보네요

    키자키 제시카는 진짜 의외네요

    답글삭제
    답글
    1. s1이 당당하게 19일을 발표한 이유가 있엇네요 ㅎㅎㅎ

      삭제
  3. 유이나 에마, 후지이 아리사 은퇴 소문 돌던데 아시는 정보 있으신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은퇴관련 소식들을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소식이 들리면 바로 포스팅을 할게요 ㅎ

      삭제
  4. 키자키 제시카는 정말 의외네요.

    아포에서 데뷔해서 몇년을 아포에서만 활약 했었는데

    하도 오래 한곳에서만 활동해서 은퇴도 아포에서 할 줄 알았는데

    정말 뜬금포네요. ㅎㅎ

    그래도 지긋지긋한 아포에서 벗어나니 볼만해지겠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포 전속배우들은 이제 하나둘 다른곳 가도 될것같아요 ㅎ
      너무 오랫동안 배우들이 갇혀있는것 같은..ㅠ
      다른기획사가서 새롭게 활약하는것이 참보기좋은것 같네요 ㅎ

      삭제
  5. 팀제로는 해체수순인가요ㄷㄷ
    그나저나 s1라인업은 정말 지리네요

    답글삭제
  6. 우와 키자키찡...... 방장님 위에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성인 첫 결제 없는 곳 배너에 있는 여배우들 이름 알수 있을까요 ~~~??? ㅜㅜ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시라이시 마리나,코가와 이오리,미나미 마나카, 마츠오카 치나,아이사카 하루나,사쿠라 마나 입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