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P연예인 데뷔! 국민적 아이돌그룹?그라돌?누구일까?

KMP 연예인 데뷔 를 하는데요

어떤 분야 의 연예인 일지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9월 1일 정보가 해금 되는데요

과연 어떤 분야의 연예인 일까요?

국민적 아이돌 그룹 출신?

스포츠 선수?

그라돌 출신?

누구인지는 9월 1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KMP연예인 데뷔! 국민적 아이돌그룹?그라돌?누구일까? KMP연예인 데뷔! 국민적 아이돌그룹?그라돌?누구일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12 Rating: 5

댓글 26개

  1. 막상 뚜껑 열어보니 실망할까 두렵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너무 큰 기대는 실망을 주죠 ㅎ

      삭제
  2. 시노자키아이?????

    답글삭제
  3. 답글
    1. ㅎㅎㅎ 그래도 월척이 걸릴 수도 있죠 ㅎㅎㅎ

      삭제
  4. 사이트에 따로 여쭤 보기가 좀 그래서 최신글에 여쭤 봅니다. 가장 소식통이라고 생각하는 분 중 하나라서;

    http://zasshi.news.yahoo.co.jp/article?a=20160829-01183115-sspa-soci
    https://namu.wiki/w/%EC%95%84%EC%B9%B4%EB%84%A4%20%ED%98%B8%ED%83%80%EB%A3%A8

    아카네 호타루가 8월 15일 사망했다라는데 사실입니까? 어찌된 일입니까? 여기도 정보가 없어서 여쭤 봅니다. 8월 29일에 기사가 뜬 걸로 봐서는 오늘 일본에서 보도된 것 같은데 낭설인지..

    답글삭제
    답글
    1. 조금전에 포스팅을 했습니다 ㅠ
      정말 안타까운데요 천식에의한 질식사로 판명됩니다

      삭제
  5. muteki 데뷔할 연예인은 누구인지 밝혀졌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확실한것은 없습니다 ㅎ 다만 가을에 엄청난? 신인이 데뷔한다고 하네요 ㅎ

      삭제
  6. 관리자님의 블로그에서 많은걸 알아가는 1인입니다..과연 뚜껑을 열었을때 결과가..미카미 유아를 넘어설 인원의 데뷔일지..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큰기대를 하게되면 실망을 할 수 있기때문에 적당한 기대감 이 좋을 것 같네요 ㅎㅎㅎ

      삭제
  7. reon kadena 아닐까요

    답글삭제
  8. AKB48 멤버 오노 레내라는 멤버라네여 근데 이게 무테키인지 KMP인지는 모르겠음

    답글삭제
    답글
    1. 오 그런 소식이 있었나요! 좋은 정보 나오면 바로 포스팅 할께요 ㅎ

      삭제
    2. 찾아보니까 오노 레네라는 멤버없는데 어디서 퍼오신건지 출처좀

      삭제
    3. 오노 레나 는 AKB멤버였습니다 ㅎ 다만 2014년 은퇴했죠 ㅎ

      삭제
  9. 또 akb48 인가요?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진짜 연예인 우리나라 한지민 같은 배우 데뷔 안 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래도 AKB 버프 가 상당히 오래가죠 ㅎ

      삭제
  10. One Erena가 맞는듯 하네요 나중엔 AKB48맴버 모아서 합동작품도 나오겠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빨리 얼굴 공개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삭제
  11. One Erena는 Muteki 10월 데뷔설이 있는데 Kmp는 다른사람일듯한데요

    답글삭제
    답글
    1. 확실한것은 내일 밝혀질 것 같네요 ㅎㅎㅎ 정보 나오면 바로 포스팅 할께요

      삭제
  12. 누군지 소식이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소식이 나왔습니다 사카구치 안리 입니다 ㅎ
      배우관련실시간 소식 에서 확인해보세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