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코 군지 (郡司結子,Gunji Yuiko) 무수정 데뷔!

유이코 군지 (郡司結子,Gunji Yuiko)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작품은 몇개안되지만 어느정도 매니아층이 있는 배우입니다

다만 표지 와 영상 차이가 상당히 큰 배우..


프로필정보를 보면 77년생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그것도 나이를 상당히 낮춘게 아닌가 의심스러운..


( JUX-757 )

2015년 12월 25일 마돈나 에서 발매한 작품에서

표지를 보고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했는데요

아쉽게도 표지는 표지일 뿐이었습니다


( 1225 )

8월 11일 HEYZO 에서 발매된 무수정 작품 품번으로

찾기가 힘드시다면 他人妻味[ひとつまみ]~華奢な熟女のよがり声~ 郡司結子

이걸로 찾으시면 될것입니다

유이코 군지 (郡司結子,Gunji Yuiko) 무수정 데뷔! 유이코 군지 (郡司結子,Gunji Yuiko)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0:48 Rating: 5

댓글 14개

  1. 답글
    1. 표지 랑 영상 이랑 너무 다르죠 ㅎㅎㅎ

      삭제
  2. 음... 사람을 경시여기는 것은 아니지만 AV 상업적의로써의 가치가 낮아보이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요즘 무수정계 가 참 암흑스럽네요 ㅠ

      삭제
  3. 안녕하세요 별님 혹시 tokyo hot 배우 Reika Kanzaki 가 혹시 다른 이름으로 활동한적이 있나요? 아무리 봐도 노모, 그것도 tokyo hot 에서만 여러 작품을 발매할 배우는 아닌것 같아서 질문드립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엔도 아이카 遠藤愛花 Aika Endo 라는 이름도 사용했습니다
      요즘 사용하고 있는 이름은 Reika Kanzaki 가 아닌 유키나 키류 霧生ゆきな Kiryu Yukina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

      삭제
  4.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답글삭제
  5. 안녕하세요 별님 혹시 Tokyo Hot k1354 Noa Shirai 다른 어떤 이름을 쓰는지 알수있을까요..? Noa Shirai 이름으로는 작품이 하나만 나오네요..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찾아본 결과 다른 이름을 사용한게 없는걸로 나오네요
      8월11일작품이 첫작품으로 보여집니다

      삭제
    2. 감사합니다..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