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계 판도를 바꿀 초대형 신인이 10월데뷔?

av계 판도를 바꿀 초대형 신인이 10월데뷔?

요즘 av계 에는 미카미 유아 와 다카사키 쇼코 가 큰 주목을 받으며

2인체제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신인이 데뷔를 하더라도 큰 빛을 못받는것이 사실인데요

10월 MUTEKI에서 엄청난 신인이 데뷔? 할지도 모른다는 설 이돌고있습니다


s1전속 배우로 활약을 할 미카미 유아 !

무디즈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할 다카사키 쇼코 !

이두배우 를 뛰어넘는 대형신인 은 과연 누구일까요?


예상대로 10월 엄청난 대형신인이

MUTEKI 에서 데뷔 하기를 바랍니다

av계 판도를 바꿀 초대형 신인이 10월데뷔? av계 판도를 바꿀 초대형 신인이 10월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 Rating: 5

댓글 28개

  1. 무테키에서 저렇게까지 홍보하는거 보니까 좀 이름있는 애같은데..
    위에 둘 캐이스로 보면 구설수에 오른 연예인일꺼 같은데요 ...
    요즘에 일본에 구설수에 오른 연예인 누가 있나요 ?
    설마 티파니 ?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연예계 에서 은퇴한 배우가 아닐까 싶네요 ㅎ

      삭제
  2. 무테키면...믿을만하긴한데..대체 누구길레 저러는걸까요...
    벳X...벡X 라고해야되나?그분이라도 섭외했는가...

    답글삭제
    답글
    1. 무테키도 가끔씩 낚시를 하기때문에 ㅎㅎㅎ

      삭제
  3. 예전이라면 또 오바하네 하겠지만 미카미랑 쇼코 이후라 기대감들이 큰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 둘을 뛰어넘을려면 AKB출신 아니면 안될텐데 말이죠 ㅎㅎ

      삭제
  4. 아오야마 히카루

    답글삭제
    답글
    1. 히카루 데뷔 하면 정말 원탑 되겟네요 ㅎㅎㅎ

      삭제
  5. 작품 정보는 9월에 공개 되는 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확실한것은 아닌데요 9월초쯤에 MUTEKI에서 공식적으로 알릴것으로 보여집니다

      삭제
  6. 별님 죄송한데 사이키 레사작품
    QHR-002
    GAR-353
    작품다운받을수있는곳 아시는지요?
    토렌토고 머고 아무리찿아도 찿을수가없내요

    답글삭제
    답글
    1. 제 메일로 답변해드릴게요
      tkwkxlql@naver.com 입니다

      삭제
  7. 별님 메일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답글삭제
  8. 바바 후미카, 이시카와 렌 ,타케다 레나,요시오카 리호,콘노 안나 중 1명이였음 좋겠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그중에서 한명만 데뷔해도 좋겠네요 ㅎㅎㅎ

      삭제
  9. 정보는 어디서 보셨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포스팅 내용에도 있듯이 설 입니다 ㅎ

      삭제
  10. 누구에요? 빨리 알려주세요ㅠㅠ 진짜 연예인이 데뷔하는 건가요? 알면서 뜸들이시는 거 아니죠?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알고있으면 바로 알려드렸죠 ㅎ
      아직 확실하지않습니다 ㅎ

      삭제
  11. 고토마키 같은데요? 드디어 데뷔하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고토 마키 는 해마다 데뷔 바라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삭제
  12. KMP에서도 9월1일에 연예인출신 데뷔하는거 공개한다는데 같은 애일까요?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그 배우는 아닐것 같네요 ㅎ

      삭제
  13. 그라비아 영상이 많은 P2P 싸이트는 없나요 아니면 작품 많이 있는 p2p싸이트라도..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라비아 영상은 대체적으로 없다고 할수있겟네요 ㅠㅠ

      삭제
  14. 슈가출신 아유미라는 썰도 있더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