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미즈호 9월 신작 ABP-517 공개!

우에하라 미즈호 의 9월 신작 ABP-517 표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농밀한 작품으로 근접 촬영을 한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참여한 작품은 프레스티지 전속배우들이참여를 하고있는

짙은 러브러브 작품 입니다

근접 촬영을 했기때문에 배우들의 움직임을 더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 ABP-517 )

우에하라 미즈호 의 9월작품은 9월 16일 발매되어집니다

우에하라 미즈호 9월 신작 ABP-517 공개! 우에하라 미즈호 9월 신작 ABP-517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14 Rating: 5

댓글 7개

  1. 다행히도 크게 손본곳 없이 돌아왔네요 ㅎ
    왕성한 작품활동 기대함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활동하던 모습 그대로 라서 반갑네요 ㅎ

      삭제
  2. 이 본문하고는 상관없지만 개인적으로

    궁금한 게 사이토 미유 배우분 공장장으로

    전향한 건가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그 여러사람 나오는 기획물에는

      이름이 빠져있는 경우가 많던데

      이런 거까지 다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Javlibrary,javbus 에서

      찾아봤는데 없어서요ㅠㅠ

      삭제
    2. 사이토 미유 는 준공장장 배우가 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요즘은 현역배우가 아닌 아마추어 배우들이많이 참가하기때문에
      이름이 없는 경우는 대부분 아마추어 배우라고 보시면됩니다

      삭제
    3. 데뷔를 했어도 인기가 없는 경우

      아마추어 배우로 활동을 하는 경우

      기록에는 나오지 않지만 출연은

      하는데 왜 이름 등록을 안 하는

      걸까요?ㅎㅎ

      삭제
    4. 간혹가다 그런경우가 있는데
      그런경우에는 저도 잘 모르겟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