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미 유아(Yua MIkami) 다카사키 쇼코 작품 콜라보?!

MUTEKI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미카미 유아(Yua Mikami) 와 다카사키 쇼코 콜라보 작품 탄생한것일까요?

기대감을 만들게 하는 사진들이 올라와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트위터 로 촬영이 끝났다라고 소식을 전한 다카사키 쇼코!

이미지 도 올렷는데요

MUTEKI에서 콜라보 를 만든것인가 하고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했습니다


그러나 미카미 유아 가 올린 트위터 는 av작품 소식이 아닌 주간플레이보이 촬영이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깐 그냥 사진 촬영 이었던 것 이었죠.


AV작품도 둘이 콜라보 로 찍으면 참 재밋을 것 같네요 ㅎ

미카미 유아(Yua MIkami) 다카사키 쇼코 작품 콜라보?! 미카미 유아(Yua MIkami) 다카사키 쇼코 작품 콜라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08 Rating: 5

댓글 2개

  1. 타카하시 쇼코 전속배우 되서 미카미 유아랑 콜라보 했으면 정말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정말 그렇게 둘이 av같이 나오면 정말 대박일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