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하쿠 우타 (琥珀うた,Uta Kohaku) 최근 모습

코하쿠 우타 (琥珀うた,Uta Kohaku) 최근 모습이 이즈미 마나 의 트위터에서 공개가 되었는데요

청순미 넘치는 스타일로 변신 했습니다


치녀 작품으로 상당한 인기를 끌었던 코하쿠 우타!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텐데요

원래는 단발머리를 고수했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어떤작품에서든 단발로만 출연을 했는데요

은퇴 후에는 완전 이미지 가 달라진것 같네요


av배우일때의 모습


단순히 머리만 기른것이 아니라 얼굴형도 뭔가 갸름해진것같고

좀 달라보이네요


이런 모습으로 av복귀하면 굉장히 좋을 것 같은데..

아마도 복귀는 없을 것 같네요 ㅎ



코하쿠 우타 (琥珀うた,Uta Kohaku) 최근 모습 코하쿠 우타 (琥珀うた,Uta Kohaku) 최근 모습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43 Rating: 5

댓글 2개

  1. 스타일도바뀌고 많이이뻐졌네요.. 복귀하면 참좋을것같은뎅..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은퇴 후 이상하게 변하는 배우들 많은데 코하쿠 우타 는 더 좋은 모습으로 변한것같네요 ㅎ

      복귀하면 정말 좋겟네요 ㅎ

      삭제